오늘하루도/마시자

[부산 기장] 카페 웨이브온 커피

0202hihi 2021. 3. 5. 12:42
반응형


주소 : 부산 기장군 장안읍 해맞이로 286 웨이브온커피
주차공간 ㅇㅇ
11:00 ~ 24:00
연중무휴


이미지 : 네이버플레이스 업체사진


업체사진 처럼 이렇게 둘어보고 싶었으나
사람이 너무 만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못봄



1인 1메뉴 주문


디저트도 많고
어.. 근데 사람이 너뮤 많아서
정신이 없어서
아이스 카페라떼가 아닌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


지짜 사람이 급나게 만타...
코시국이였는데도
음청 났다

 
나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였는데
하나는 뭐였지..?
기억이....
고소통밀라떼?


웨이브온
나도
와봤다앙


종이컵에 담아주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음 종이가 너덜해지기전에 흡입 해야지

 
커피가.. 어.. (꿈뻑꿈뻑)음 산미가 아주 진하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큼시큼하네여..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아메리카노를 시켰을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