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마시자

[부산 서면 카페] 브룩스 brooks 빵이 많은 카페

0202hihi 2020. 12. 3. 03:32
반응형


몇일전에 내 영혼의 칭구를 만나려고 서면 갔다가 롯백갈일있어서 밥도 먹고 브룩스카페에 갔어요

위치 :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10번길 28 오기빌딩 1층
영업시간 : 매일 10:00 ~ 23:00


사실 밥먹어서 배부르지만 디저트 좋아하는 나의 영혼의 친구 덕분에! 오게 된곳!
크로플이랑 빵종류가 많긴하다!


내부랑 테라스 엄청 그냥 아주 넓어

거울샷

요자리 너로 정했다

열심히 사진찍기 블로거니까
사진찍은 결과물들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생각보다 음 그냥 그래..나는..
아메리카노는 연하게 해달랬는데 엄청 진했음
이날은 연한게 땡겼는데!
칭구는 히비스커스레몬차! 옴총 찌인~함


여기 하얀 의자 철같이 안편해보이는데 진짜 진심 편함
발가락.. 양발.. 쫌 부끄럽네..?


여기도 엄청 편한데.. 편해서 이렇게 있었던거 절대 아니고 칭구 이쁘게 길어보이게 찍어줄라다 보니까..
이렇게 까지 간거임
마리 찍사는 같이 만나는 모든사람이지만
나도 열정적으로 찍어드림!!!

마리가 열정적으로 찍은 마리 영혼의칭구


베스트샷 마리 시그니처 포즈
그나저나 이 쇼파 진짜..... 내몸을 촥 감싸는 푹신함 알죠? 일어나기 싫은 곳
남나 편해

꿈뻑꿈뻑 뭔가 부은거 같은날

마리 영혼의 친구는 16살 중딩때부터 친구이다
김해살고 있어서 자주 만나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한달에 두번정도는 만나려고 한다!
그래서 금토일 붙어있는편이다
맨날 먹구 노는돈 통장에 모아서 같이쓴당
커플끼리도 안해본걸 이칭구랑 한당 ㅋㅋㅋ
이날은 둘다 담날 일이 아침 일찍부터 있어서 둘다 각자 집가는날
다담주에 보아
내가 넘나 사랑하는 칭구 핰뚜하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