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마시자

[부산 ifc몰] 문현 보타닉아덴 카페 여기가 카페야 식물원이야? 사진스팟대박임

0202hihi 2020. 11. 25. 09:26
반응형


위치 :부산 남구 전포대로 133 Ifc몰 지하 1층 보타닉아덴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00


디저트도 아~~~~~~~주 많아요!


앉는 공간도 아~ 주 많아요
여기가 다 카페라니 장난없네


자.. 여기서 이제 마리타임
내사진 너무 많아요...
안볼사람은 뒤로가기~!

인물사진

아참참 마리 아이폰 12미니로 갈아탔어요~~!!
아이폰5부터 쭉 쓰다가 큰거 못써서
아이폰7 존버 끝에 미니 용달블루~~!
사진 대박입니더
어플 필요없음 진짜 아이폰 기본 카메라 만만세

그래도 어플한번..
빨로뮈
키크고 싶다
오 여기 편안하네
비게 쫌 줍구요
인물모드 마리가 주인공


이거 알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 학교다닐때 복도에서 계단내려가는척
ㅋㅋㅋㅋㅋㅋㅋㅋ

커퓌 왔슴니더~ 는 아니고 자리옮김


이게 크로와상에 겉에만 머랭이 있는줄 알았는데
안에 생크림이있었다..
사실 겉에만 맛있었다
크림이있으니까 크로와상 눅눅스..
생크림 좋아하신다면 뭐..

마리먹방 빠지면 섭함


그... 눈감고 이쁘게 그... 여자하게 이쁘게 찍는거 하고싶다고...
마리는 안돼..
윙크로 대신


사진찍다 지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