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마시자

[부산 경성대 카페] 부경대 쪽문 골목에 있는 안카페 루프탑 야경맛집 카페feat.알라딘중고서점

0202hihi 2020. 11. 20. 08:01
반응형


이날은 하루종일 조카 간식 산 깜장 봉다리가 내 가방이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카야 골라봐
앉아서 책읽어주기 는 아니고 그림보여주기~!


조카랑 언니랑 책고르는 동안 마리는 열심히 딴짓중


내가 찾는 글자가 오ㅑ 없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친거 아님


요렇게 다해도 14000원!!??
역시 알라딘!!
이제 당섭취하러 카페로 갑니다


원래 가려했던 곳이 노키즈존이라 그냥 지나가는데 정원이 너무 눈에 끌려서 들어와버림
여쭤보니 노키즈존도 아니라서 다행다행

위치 : 부산 남구 용소로21번길 15-1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30
네이버 길찾기랑 오픈 클로즈시간이 30분씩 다르다!


여기도 크로플이 있었다!!!
크로플 주문!!!!


2층도 있어서 올라왔어요~!


또 신나버린 조카
같이 신난 마리


크로플에 시나몬가루가 올라간건 처음먹어보는데
이거 은근 맛있다
시럽 올라가있는거만 먹어 봤는데
덜 달면서 아이스크림 올려먹으니 단맛 조화가!


조카 먼저 냠 야미~
마리도 냠

옆에 나가는 문과 함께 계단이 또있다?


요기 루프탑도 있어요~~! 대박
여기가 메인인가요!???


바로 앉아서 한컷!!!

 
이모따라 해봐~!
꽃받침~~!!!
했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요미


이모 따라쟁이


우리들만의 뽑뽀법
해주는척 소리만 크고 입모양만 크고 안함

마리 옥상컷 (느낌있는척)

 조카짐은 왜 다 나에게로 와있는 것일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