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마시자

[부산 광안리] feel so good 필소굿커피 광안대교 보이는 테라스 넓은 카페

0202hihi 2020. 11. 27. 00:05
반응형

 


가려는 곳은 저기
필소굿 커피 feel so good coffee
위치 :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44
영업시간 : 10:00~22:50

난.. 거뜬히 가볍게 들줄알았지.. 뭐데 이거
햇살 느끼기


아이신나
밖에 나가면 힘이 솟는다


158cm 반올림해서 160cm 워킹잘하쥬?


놀다보니 이제 도착..ㅋㅋㅋㅋㅋㅋㅋㅋ
3층카운터로!


오.. 디저트도 이렇게 많은 줄 몰랐네요
내부가 밖에서 보기보다 넓더라구요

3층에서 바로 4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있어요!


올라오면 단체석도 있어요!


4층은 창가뷰 장난아님!
다시 3층 테라스로 가겠어요~~!


짜잔!!
테라스 나오면 확 트여있는 이것!!!
넘 좋아요..
약간 쌀쌀하긴 해도 안보단 밖이 낫겠죠?


아아 카페라떼


아 하늘이 구름한점 없고 맑은지
아휴 날씨는 코로나도 속도 모르고 맑기만 하네
그래도 아침 평일 아침 일찍 오픈하고 바로 와서 아무도 없는게 얼마나 다행인지!


다들 코로나 격상되고 있는데
마리도 최대한 적어도 남한테 피해는 주지 않으려 소독제 늘 가져 다니면서 온몸에 향수처럼 뿌려요
기관지알러지 있는 사람들은 소독제를 공기중에 뿌리는거도 취약 하다고 하더라구요
마리 기관지알러지로 천식있는데 그럼에도 어쩌겠어요ㅠㅠ! 대신에 프로폴리스 늘 들고 다니면서 챙겨먹고
실내에선 소독제 대신 전해수기로 천연소독제 만들어서 사용 하고 있어요

그리고 사실 카페 가도 10분 안에 사진만 호다다다닥 찍고 나와요.. ㅎㅎㅎㅎ

부산 원래는 확진자수가 0명 이거나 1-2명 나왔는데 이틀전 20명 정도 집단으로 장구치는 단체에서 나와서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아직은 1단계이지만.. 더 확산되면 안되니까..

코로나가 거의 1년 가까이 지속되다 보니 지치기도 하고, 적응한 사람들도 많고, 너무 다행히도 주변엔 걸린사람이 없으니 남일 딴나라 이야기 같기도 하고..
아무것도 안하고 살기엔 너무 무기력하고
그래도 계속 살아가야하는 요즘..
마리 뿐 아니라 다들 그러시겠죠?
그래도 지금 시기만 잘 버텨내면 일상 정도는 맘편히 할 수 있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