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먹자

[경북 경주]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찐 소고기 맛집 ok 오케이목장

0202hihi 2021. 8. 22. 15:00
반응형


경주 오케이목장 치면 여러군데가 나오더라구요
주소 : 경북 경주시 금성로 402 (성건동)
매일 11:30 ~ 06:00
주차공간
매장에 전화해보고 가게 앞에 주차했어요 ㅜㅜ!


약간 카우보이를 연상 시키는
카운터 + 고기자르고 무게 재는????!
앞에서 보여주시더라구요


수입소금 3인분
수입양념 3인분
먼저 주문!
(어디서 봤는데 수입 맛있다길래..!)
똑같이 주문 ㅋㅋㅋㅋㅋㅋ

경주 오케이목장
경주 ok목장


아… 일단 그냥 생고기로 나왔는데도
이렇게 먹음직 스럽다니…!!!!
대박이야

경주 오케이목장

몇 점씩 천천히 구워봅니다
소고기는 금방 익으니까 괜찮아
안 괜찮아…!
빨리 먹고싶…..!


육즙이여 나와랏!!!!!


때깔 쫌 보소!!!!!!!!!
아 진짜 거짓말 아니고 맛있어요
웬만한 식육식당 못지않아요
경주에 식육식당 유명하잖아요?
지짜 짱____________임

경주 오케이목장 된장찌개

아 맞다 여기 된장찌개
존맛탱…!
맛있음
안에 게가 엄청 크고 아.. 이걸로 밥 그냥 뚝딱!
두 그릇 세 그릇 먹겠어요

아니 고기도 맛있는데
된장까지 맛있다니…..

경주 ok목장


아…..
소금구이 먹고 나면 양념이죠
양념 맛이 그렇게 진~~~~하지 않고 적당히 짭쪼롬하고 살짝 달다구리 한 맛!
이건 밥이나 냉면 각이다!!


음…!
마지막에 비빔냉면에서 살짝..
그래 역시 모든 게 완벽할 순 없지
면이 차갑지 않고 뜨뜻하고 양념이 쫌 많이 삼삼했음
짜게 먹는 편이 전혀 아닌데
양념을 더 달라고 했어요

요기는 된장인가봐요
된장이랑 밥이랑 남은 고기 싹쓰리이…!
비냉에 실패했지만 소고기랑 된장이 맛있어서 그래도 기분이 좋았어요


경주 오케이목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