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먹자

[부산 경성대] 삼바리 대연동 조개구이 가성비 맛집 해산물 안주 술집

0202hihi 2021. 12. 7. 21:30
반응형
부산 경성대 부경대 술집 삼바리


요즘 경대에서 너무 핫하길래 나도 한번 가봐야져!!!!

주소 : 부산 남구 수영로 274-23 1층 삼바리
영업시간 17:00 ~ 02:00
라스트 오더 1:30
주차가능


다라이에 글귀들을 흥미롭게 적어둠
요새 감성인듯 하네유


기본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해서 놀랬네요
대연동에 이런 조개구이집은 너무 드물어서..!
보통 섭자리 청사포 태종대 이런 곳으로 가서 먹어야 했는데 가까이 생겨서 좋아용


안에는 다라이 글귀가 더 많네유
노래가 ㅋㅋㅋㅋㅋㅋ 90년대다
여기 사장님은 90년대 생이 틀림없어!!
반가워요


와…!…!!…!!!!!!
생각보다 많은 양이다….!
3단 조개구이라니
4만원인데 이정도 양이면… 오…!
사람들이 많이 찾는데는 이유가 있구난


올려올려 꾸워꾸워요
적당히 뒤집어지면 지글지글 그대로 먹어도 되고
아니면 양파소스에 넣어서 더 끓이다 싶이 먹어도 되고
맘대로 먹으세용


가리비 열렸다!!!!!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
귀여우니까 어서 내 입에 넣어야해

그냥도 먹고
또띠아를 주는데 싸먹으니까 오ㅐ 맛있니??



치즈 추가 또 추가 더 추가
녹여서 찍먹찍먹

와…….
양이 많아서 사실….. 라면을 못 먹었다….
조개구이만으로 배가 차다니…..


부산 경성대 삼바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