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먹자

[부산 사하구] 감천동 현지인 추천 국밥 맛집 복돼지국밥 감천문화마을근처

0202hihi 2021. 12. 8. 23:16
반응형


주소 : 부산 사하구 감천로73번길 4
영업시간
매일 09:00 ~ 21:00
Tel 051-201-2080

주차장은 올라오기 전에 건물 아래에 있는데
이미 올라와버려서 그냥 골목에 주차했어용


저는 밥을 국에 말아먹는걸 그렇게 좋아하진 않아서 거의 따로 국밥을 먹는 편인데
오늘은 수육백반을 주문해봤어용!


김치가 두가지가 나와요
익은거랑 겉절이처럼 갓 만든 김치인데
약간 젓갈맛이 많이 나는데 달달구리하고 막 짜진 않은 맛이 조화롭다….? 신기해
보통 젓갈맛이 많이 나면 짜던데…
부추도 양념이 맛있어…!
안넣고 그냥 먹어도 맛있엉
일단 기본 반찬들이 맛있어용
저에겐 국밥은 깍두기나 김치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편이라 벌써 만족~!

부산 국밥 찐맛집
부산 복돼지국밥


수육이 정갈하게 나옴
국밥 국물이 깔~~~끔해요!
저는 깔끔한 국밥을 선호 하는 편이라 저는 좋더라구요
국물이 느끼하면 못 먹는 편인데 손이가요


수육은 살부터 끝에 비계까지 골고루 붙어 있고,
수육도 깔끔함
초간장에 먹다가 약간 물려지면
김치나 쌈장 부추 여러가지 반찬들이랑 먹어주면
또 새롭쥬

아저씨들이 쏘주 한잔 국밥 먹으면서 반주하러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일하고 나사 국밥 한사바리 팅구면 딱 든든하니 좋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 복돼지국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