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먹자

[제주도 함덕] 버거307 바닷가를 보면서 먹는 수제버거는 꿀이야

0202hihi 2022. 1. 4. 09:25
반응형
제주도 버거307 함덕점


주소 : 제주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04 더스테이함덕호텔 1층 103호
영업시간 매일 10:00 ~ 새벽 1시
주차가능인데 주차장 못찾아서 바닷가 주변에 주차했어요


소고기 + 파인애플 + 체다치즈 주문!


내부는 신기하게 옆 가게들? 이랑 이어진 느낌이에용

미리 전화 주문하고 가서 바로 받을 수 있었어요~~!!


바닷가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버거를 꺼냈어요~~!
우왘 함덕해수욕장뷰~~!!!
수제버거라니!!!!!!!

너무 기대된당


앜 일단 빵이 엄청 두툼하고 안에 소고기도 두툼해요
우왕 입에 다 들어갈까요!?????


햄버거는
무조건
코카콜라랑 함께
먹는건
국룰


이거 감자 ㅋㅋㅋㅋㅋ 큼직큼직해서 식감 좋아요

버거는 뭐 말해 뭐하겠어요
비린 맛도 없고 너무 깔끔해서 쫌 놀랐어요
솔직히 엄청 특별하다 이건 아닌데 맛있으면서 깔~끔 그자체
또 은근 소스가 느끼함도 잡아줘요
제가 빅맥 같은 짜고 치즈맛 많이 나는 미국맛 햄버거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그런 맛이 아니라 소스맛 나는 그런 수제버거에요

저는 만족 만족이에요~!

제주도 함덕 버거30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