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먹자

[제주도] 연돈 볼카츠 제주사수점 공항근처 먹거리

0202hihi 2022. 1. 7. 08:40
반응형
주소 : 제주 제주시 서해안로 317 1층
영업시간 : 매일 11:00~20:00 (재료소진시 마감)
주차공간 : 아주 많아요
볼카츠 단품1개 : 3000원


제주도에서 놀다가 비행기 시간은 아직 쫌 남았는데
밥먹을 정도는 아닌데 출출한 상태가 되서
여름에 다이빙하고 먹었던 볼카츠가 땋 생각이 났어용!
그래서 바로 사러갔쥬
사수항 옆인데 주차공간 엄청 넓어용


전에 먹었던 맛으로는 1개가 딱이였기에 딱 한개를 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박하쥬

연돈 볼카츠 사수점


바다 앞에 딱 차를 주차하고 왕
이번 제주도 여행에선 바다 앞에서 뭘 많이 먹었네
겉바삭 속촉촉 하면 볼카츠죠~!?
돈까스도 먹어 볼 날이 있겠죠??
꼭! 먹고싶습니당 저두


와………….. 와………. 워
왜 맛있지…?
전에 서귀포에서 먹었던 볼카츠.. 그건 쫌 짠 맛이 많이나서 약간 간이 많이 되어 있구나 했는데
아니 여긴
와 \^ㅇ^/ 맛있다
간이 딱 좋고 와!!!! 이거구나 볼카츠!!

처음 맛 본 볼카츠도 이 친구랑 같이 먹었었는데 나와 똑같은 반응이였당
왜… 맛있지?????????????
짰는데… 왜 자꾸 먹어지지??
그때 다이빙하고 먹어서 바닷물을 많이 마셔서 입이 짰나…???? 하기도 하고 여튼 맛있었어용


첨엔 그냥 먹다가 1/3쯤 남았을 때 같이 주신 케찹을 뿌려 먹었어용
짜지 않아서 케찹이 가능가능 또 맛있네~
역시 튀긴 음식은 케찹이징

맛있어서 5개 1박스 포장해서 집으로 가져갔어요
비행기 탈 때 들고 탔는데 냄새 오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종이가방에 넣고 위에 옷으로 덮었어요 냄새야 그만 나라…….!
그래도 맛있게 먹어줘서 들고 온 보람이 있었어요~~!!


연돈 볼카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