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먹자

[부산 경성대] 대연동 호웅가든 고깃집 맛집 추천 부경대쪽문

0202hihi 2022. 1. 20. 22:45
반응형


주소 : 부산 남구 용소로21번길 21-7 호웅가든
부경대 쪽문으로 나와 좌회전 해서 봉구스밥버거 지나면 나오는 골목
(지도봐도 찾기가 애매)

영업시간
월~금 17:00 ~ 23:00
토,일 14:00 ~ 23:00
주차공간 없음


여기가 이전에 카페였는데 다른 곳으로 이전하고
야외 고깃집으로 바뀌었네요~~!


고기
고기
고기를 달라


불멍
뭔가 약간 가지런한 숯?이 세워져있는게 특이하닷


나는 얼죽야
얼어죽어도야외테이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 세팅
쌈무 정말 좋고, 쌍추깻잎 겉절이 맛있어용
역시 고기엔 와사비!!
여기 쫌 아는집이네~~~~~!

테이블에 비친 내 얼굴 뭐야..?..ㅋㅋㅋㅋㅋㅋ


소주잔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
맥주잔인줄 알구 맥주 담았잖아요
알쓰는 이 한 잔으로 오늘 달림


한번 초벌해서 나와요!
그래서 나오는데 시간이 살짝 걸리긴 하지만
우리가 구울 때 금방 굽히니까 좋쥬~!!


굽혀라 굽혀라
맛있어지는 시간

이게 뒷고기 부위인가 되게 담백하고 깔끔했어요
이러고 몇 판 더 먹음

그리고 박짬뽕 먹었는데… 왜…. 왜…. 사진이 없어
라면스프가 안들어가는데 맛있는 짬뽕라면 맛이였는데 넘 맛있었어욤
굿굿

부산 경성대 호웅가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