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먹자

[부산 해운대] 원조 할매국밥 소고기국밥 선지국밥 맛집여기

0202hihi 2022. 2. 24. 11:23
반응형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중동1로 40
영업시간 : 매일 7:30 ~ 20:30
지정주차 있음 (건물 왼쪽 골목)


예전엔 해운대 한 쪽 길가에 쭉 소고기 국밥집이 있었던거 같은데 찾지 못하고 여기루 왔어용


깔끔하고 큰 내부
사실 전 노포보다 이런 깔끔한 곳이.. 좋아요
왜냐면 화장실 때무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

소고기국수
선지국밥도 있지만
전 소고기국밥 따로여
(밥 말아먹는거 안좋아해서ㅋ)


기본반찬 깍두기랑 마늘쫑? 그리고 무생채
저 무생채를 좋아해서 맘에들어용 새콤달콤
깍두기는 달달구리해욤


콩나물 아주 듬뿍 들어있다구요
소고기국밥인 만큼 사이 사이 소고기도 많이 보여요


소고기 진짜 부드러워…
입에 넣으면 그냥 없어지는 기분.. 그게 아쉬운거 같기두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질기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그리고 제가 소고기국밥 좋아하는데
뭘먹어도 완국 못하는 편인데
완국함



해운대원조할매국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