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먹자

[제주도 제주시] 애월제주다 전복, 문어, 딱새우, 게, 소라, 해물모둠장 맛집 어른들이 좋아할 곳

0202hihi 2022. 3. 9. 19:00
반응형
애월제주다
주소 : 제주 제주시 애월읍 가문동길 17 애월제주다
영업시간 : 매일 11:00 ~ 19:00(네이버 마지막예약)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해물모둠장 1인 30,000
하루 30인분 한정 / 네이버예약필수
http://naver.me/5lZC8C1M
주차공간 : 가게 앞 가능


하루 30인분 한정이라 그래서 네이버 예약으로 예약하고 갔어용
제주 온더씨펜션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도 바로 앞에 할 수 있어서 편하더라구용


고급진 느낌을 내려고 한 듯한 어두운 조명
어른들과 같이가면 좋아한다는 평을 보고 고름
물론 우리 어른들도 엄청 기분 좋아하셨어요
엄마랑 이모들이 연신 웃었다는 ㅎㅎㅎㅎㅎ


예약을 해서 그런지 미리 자리가 세팅되어있었어용
저희는 5명이라 엄마랑 이모들 나 동생 5명이서 여행 첫날 3시쯤 갈치조림을 먹고 7시에 여기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여행은 식도락
아! 갈치조림 이모들이랑 엄마가 엄청!! 만족함 꼭 가요!
전에 포스팅했던 곳인데

[제주도 공항근처] 갈치조림 맛집 바다예찬 현지인 추천 - https://mariezzang.tistory.com/m/178

[제주도 공항근처] 갈치조림 맛집 바다예찬 현지인 추천

주소 : 제주 제주시 귀아랑길 26 주차공간 3대? 있음 협소함 골목에 주차해야함 영업시간 8:30 ~ 22:00 갈치조림 + 돌솥밥 주문! 옆에 어떤 유명한 맛집이 있는지 줄 서 있던데 우린 쓩 들어와버렸죠

mariezzang.tistory.com


애월제주다 해물장
애월제주다
애월제주다

지짜 비주얼 미쳤당
이걸 보는데 어른들이 안 좋아할리가 없잖아용
저도 와…… 양도 어마어마하고….
와…! 감탄을 엄청 했네요


문어랑 소라, 전복, 딱새우, 게
문어가….. 왜케 부드러운거에요?? 원래 이렇게 부드러웠나요???
이런 문어는 첨 먹어봄
소라? 고동은 그냥 그랬고
전복이랑 딱새우도 완전 깔끔하고 맛있었당
게장도 살을 다 발라서 딱지에 넣어주셔서 밥에 샤샤샥 비벼먹기만 하면 됌
해물장 소스? 간장? 아주 깔끔하고 배가 남아 있었더라면 밥비벼 먹었을거야….라고 모두들 말함
전체적으로 다 신선하고 일단 양이 아주 푸짐~~!!


개인적으로 새우장을 정말 느끼해하는 편인데
요 집 잘 하네
모두가 너무 만족한 저녁식사였당
어른들과 함께 제주여행중이라면 꼭! 가세유 꼭

애월제주다 해물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