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먹자

[부산 범일동] 포장마차 맛집 두꺼비

0202hihi 2022. 1. 23. 10:43
반응형
주소 : 부산 동구 조방로 15 동부산우체국 앞
영업시간 : 저녁 7시 ~ 새벽 (마감 정해지지 않음)
주차공간 : x 주변 주차장 이용
화장실 : 횡단보도 건너 동일타워 화장실(깨끗)


7시 쫌 넘어서 왔더니 아직은 곳곳이 한 테이블씩 있다
어딜가야하나……..
하고 한바퀴 둘러봄


두꺼비 뭔가 요리 잘 하실거 같아
너로 정했다


할로윈의 여운이 가시지 않았나보다
그래도 이렇게 꾸며져 있으니 뭔가 포차인데도 갬성 갬성 하다 꺅


일단은 간단하게 오돌뼈 주문
포차에 오돌뼈 맛을 보면 이 집 잘하는지 알 수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보면 포차쟁이 인줄


사진 한장 찍고 기다리다보니
기본 반찬으로
고구매 땅콩 두부김치를 주신다
까줘!!!!!


우워우 비주얼은 완전 포차 비주얼

근데… 왜케 맛있어
사실 별 기대가 없엇다
포차니까 그냥 기분으로 가는거지 했는데
왜 때문에 이렇게 맛있는고에요

그렇다면 어묵탕도 시켜야지 뜨뜻하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어묵탕 같지만 뭐시 이래 맛있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어서 어이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주충이랄거도 없이 소주잔에 사이다로도 취할 수 있는 마리는 마셔본다
너무 맛있자나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고
기분이 정말 좋았다
최고
최고오


아기 고양이 완전 깨발랄 똥꼬발랄
사람 무서워하는데 잘 논다
매일 와있어서 사장님이 놀아주시고 밥도 주신다고 하셨다

복 받으실 거에용


“아기와 동물은 아끼고 보호해줘야해”
아기와 동물을 볼 때 항상 되새기는 말
보기만 해도 너무 좋지만 같이 놀면 더 좋앙
오늘도 마리는 동물을 그냥 지나치지 못했다
열심히 냥이랑 놀고 다 소화됨
위장 리셋


역시 사이다 해당에는 라면이지
사장님 라면도 잘 끓이시네요
불이 쎈가 지짜 ㅋㅋㅋㅋㅋㅋ 맛있네
역시
밖에서 먹는건 다 맛있는데
사장님이 잘 만드시니까 더 맛있나봐용
짱!

부산 범일동 포장마차 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