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자 - 국내/제주

[제주도] 한라산 그린게스트하우스 숙박후기/ 장비대여 / 겨울 한라산 등반 준비물/ 등산드랍 하산픽업

0202hihi 2021. 12. 26. 23:00
반응형


주소 : 제주 제주시 사라봉7길 44 그린게스트하우스
입실 16:00 퇴실 10:30


입구 들어와서 체크인하고 주의사항과 여러가지 설명을 들었다!


조식으로 김밥 1줄 오메기떡1 500ml물 1병
주는걸로 한라산에 챙겨가야짓


스틱, 아이젠, 보온병을 빌렸어요
위엔 눈이 쌓여있으니 아이젠 필수
스틱은 그냥 필수
라면도 먹을거 같으니 보온병도 필요필요

등산화, 등산가방, 스패츠 등 모든 장비 다 빌려줍니다


관음사 코스로 갈 때는 오전 6:20까지
로비에 모이면 됩니당
보온병에 물도 채워야하니까 6:10까지 내려오라고 하시더라구요

빌린장비 챙겨서 방으로 올라가야쥬
계단인데 친절하시게 캐리어 다 들어주심ㅜㅜ
유쾌하신 사장님👍🏻👍🏻


3층 뚜둥


친구랑 게스트하우스 처음인데
트윈룸으로 예약했는데
화장실도 따로 되어있어서 너무 좋았다!
화장실 샤워실은 공용인줄….!
바닥도 뜨끈뜨끈 너모 따뜻해요

2인실에 55000원에 김밥 물 오메기떡 등하산 드랍 픽업까지
되게되게 좋은데요!????????
지짜 한라산 등반을 위한 게하입니둥


이때까지도 내가 무얼 하는건가..
몇시간 뒤 나에게 무슨 고난과 역경을 겪을지 기대하며
잠자기 전 미리 짐을 챙겨두고..!
이렇게나 많다…… 반은 입고 반은 들고 반은 넣고 반은 먹을 것들

상의
기능성티셔츠(땀흡수) - 목폴라 - 발열내의(히트텍) - 경량패딩 - 경량패딩조끼 - 바람막이(겨울용방수)
두꺼운 후리스 챙김 (정상에서 너무 추워서 꺼내서 바람막이 안에 입음)

하의
레깅스 - 방수패딩바지
겨울용기모양말 - 발목보호대 - 등산양말 or 목올라오는양말 - 등산화
무릎보호대 챙김 (하산할 때 필수)

반장갑 - 스키장갑

장비
스틱 (정말 도움이 많이 많이 됨), 아이젠 (눈길필수)

워머, 귀도리(귀마개 +목도리)

겨울 산행은 정말이지 짐이 많다 많아

거기에 간식이 지짜 지짜 많음
살고자 하는 마음으로 당 떨어지면 안되니까
양갱 초코렛 소세지 비타c 비타c구미 크리스피롤
포카리 이 모든게 날 살림


아침에 6:20 김밥이랑 물이랑 받고 보온병에 물 채우고 바로 앞에 셔틀 버스가 대기중이닷


아침엔 쌩얼이라도 칭구랑 상태 갠춘 살아있었당
부디…! 살아서 내려오길…!


팔려가는 사람들… 나도포함 너도포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어디 여긴 누구…!


7:05 관음사 주차장 도착
아직 한밤중이다
QR코드 찍고 준비운동도 없이..ㅋㅋㅋㅋㅋ
올라버렸다
스쿼트나 스트레칭하고 등반하면 담날 들 뭉친다던데
아무 생각 없이 생략…. 해보림


그린게스트하우스에서 챙겨준 김밥과 물, 오메기떡 덕분에 든든하게 한라산 백록담까지 갈 수 있었다!
감사합니당

.
.

관음사로 등산 성판악으로 하산해서
원래는 버스타고 제주대학입구까지 가서 17:15까지 셔틀이 픽업오는데
성판악에 16:05쯤 하산완료 하였더니 셔틀버스가 성판악주차장에 있어서 바로 타고 게하로 돌아옴
개이득..!
유쾌한 사장님을 다시 만났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