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자 - 국내/제주

[제주도] 비밀의숲 사진 꿀팁 / 포장도로 가는 법 /비밀의숲 주차하다가 어쩌다 발견한 들판

0202hihi 2021. 11. 30. 10:00
반응형
제주도 비밀의숲

주소 : 제주 제주시 구좌읍 송당리 2173
영업시간 : 09:00 ~ 마지막 입장 17:00
입장료 2000원

비밀의 숲 내부엔 화장실이 없어서 비포장도로 초입에 있는 화장실 가야함
송당리1887-1경유 후 송당리2173 으로 오면 포장도로로 올 수 있다고 함

개인적으로 들어 올 때는 비포장으로 왔고, 나갈 때는 포장도로로 나갔는데, 뭐… 포장도로도 그렇게 썩..
그리고 더 길게 느껴짐
그리고 등산로? 가 있어서 걷는 사람들이 많아 신경쓰이고, 너무 도로가 좁아서 옆에 나뭇가지들이 차를 긁거나 쓸며, 반대편에서 차가 온다면…… 쉐..ㅅ 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비포장 도로는 그래도 바닥만 오프로드…..ㅋ
ㅋㅋㅋㅋ 일단 둘다 험난함..


앞에 보이는 곳이 매표소 이고, 현금을 준비하셔야 합니다!

매표소를 지나 직진하시면
.
.


이렇게 쭈우우우욱 숲이 있음
비밀의숲 찾아가는 길이 비포장 도로인데
가는길에도 이런 숲들이 보이긴 해서
여긴 공개숲인가 했…ㅋㅋㅋ ㅈㅅ…


숲으로 들어가는 길 나무 하나 하나 보면 주변에 풀들과 함께 엄청 웅장함
사진으로 다 담기지 않아서 아쉽아쉽

그리고 숲 안은 어두워서 꼭!!! 밝은 색 옷을 입길!!
저는 검은 옷 입고 갔다가 허허허…
밝은 옷이 사진 정말 잘 나와요
꼭! 밝은 옷 입으세용


입구에서 왼쪽으로 가면 사진 스팟인 테이블이 있어용
뒤에 꽃들 하나하나 너모 이쁨


여긴 입구 기준 오른쪽 이에요


안으로 들어가면 이런 벌판??? 들판???이 있어요~!
와… 이 안에 이런 들판이 있을 줄은 상상 못했는데
있네 있어~

사실 주차하는 쪽에도 있었어요~~!
나중에 들렸다 가야지~~ 했지유

비포장 도로에서 포장도로로 바뀌는 구간이 있는데 그 사이에 들어가보면 지짜 새로운 곳을 발견합니둥
거기가 더 이뻤던거 같아 나오는길에 찾아가봤쥬
여기가 비밀의 숲인가…?
뭐가 있을까…? 궁금증에 이끌려 와서 마주한..!


와… 하늘이랑 구름이랑 초록초록 풀이랑 나무들이랑
☁️⛅️🌤🌲🌴🌳
진짜 이쁨…
그냥 감탄사가 아주……!
장난이아님


나 어디가?
다다다다다다닫다다ㅏ다
그냥 뛰고 싶은 본능이
마구마구 샘 솟아


영혼의칭구와 함께 찍는 샷은 빠질 수 없지

진짜 이 날 유산소 운동 장난 아니였다
허허벌판이 너무 너무 너무!! 좋았고
저렇게 뛰다가 그냥 눕고싶었다
그러다 문득 눈이 오는 제주도가 궁금해졌다
.
.
그럴려면 겨울에 한번 더 와야되겠지?
제주도는 이쁜 곳이 너무 많아 기분이가 너무 좋아

제주도 비밀의 숲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