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자 - 국내/제주

[제주도] 닭머르 갈대밭 바다야경 정자 인생샷 가볼만한곳 사진맛집 공항근처 노을 맛집 사진스팟

0202hihi 2021. 11. 18. 14:50
반응형


주소 : 제주 제주시 조천읍 신촌리 3404
주차공간 : 주변 공터, 갓길주차


바다에서 큰 바위로 이어져있어용
바위언덕을 올라가면 갈대밭이 아주 촤라락~


건너 멀리에 정자가 보임
가볼까 말까 고민해봄


일단 건너편 벤치에서 바람도 맞고 여유를 즐겨봄
여기 여기 이쁨
건너편 정자? 도 보이고 바다도 보이고 갈대도 잘보이고!!!!!!!
맘에들엇!!


점점 해가 지고 있어요!
저 멀리 오징어 배들이 불을 켜주네요
저게 다 오징어배라니!!!! 진짜 많다

제주도 닭머르 아이폰12 인물모드


결국 반대편으로 넘어옴
난 요기가 사진스팟 같아용
오징어배 불빛이 일자로 수평선에 쭉~ 있어서 하늘이랑 바다랑 경계를 알려주는 빛 같다 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신기한 자연의 조화에용

(넘어질뻔한거 아님)

한 쪽은 바다뷰 한 쪽은 마을뷰 한 쪽은 갈대뷰
삼박자가 있는 곳입니둥


갈대 주워서 ㅋㅋㅋㅋㅋ 한량처럼 휘리릭


제주도 닭머르 노을 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