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자 - 국내/제주

[제주도] 수목원길야시장 푸드트럭 먹거리 프리마켓 몇시간을 논거야 공항근처 시내 가볼만한곳

0202hihi 2021. 11. 15. 23:31
반응형
제주도 수목원야시장


주소 : 제주 제주시 은수길 69
주차공간 많음
영업시간
매일 18:00 ~ 22:00


와아 ~~! 생각보다 넓어서 놀랬단
우왕 달려가야지이이이ㅣㅇ


안녕, 육지사람
인증샷 하나 찍어주고

신나신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 중간 사진 찍으라구 만들어둔 공간들도 많아용
하지만

배가 고프니 푸드트럭으로 달려가겠슴둥


사실 여기 푸드트럭이 너~무 많아서 고르기가 힘들더라구용
일단 눈에 보이는 것부터 입에 넣고 배부터 채우자 싶어서
뿔소라버뤄구이 너부터 당첨


뿔소라를 소라껍데기 안에 차곡차곡 넣어주심
ㅋㅋㅋㅋㅋㅋ그릇대신 소라껍질
사진을 꼭 남기고 싶은 비주얼


그냥…사라졌다..
어디감…
달달구리하면서 쫀득한 식감이였다

기다리는 시간을 줄이기 위하여 칭구랑 흩어져서 사가지고 만나기


와 이건 꼭 먹어야해
지짜 파인애플 원래도 좋아하지만
너무 맛도리
아..! 저 이거 먹구 음주단속 삐삐삐 함
산 때문인가…. 그래서 쫌 더 정밀한 측정기로 하고 통과해주심…


이건 친구 원픽이라
오기 전부터 흑돼지꼬치는 먹어야 한다길래
사봄


반쎄오 쉬림프박스
그냥 맛있어 보임
깔아두고 먹겠다!!!

제주도 수목원길야시장


오 쉬림프 새우 맛있어요
갈릭버터맛
밥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밥에 소스랑 새우랑 찹찾해서 비벼먹기
꺅 성공적


솔직히 반쎄오 진짜 기대안했는데
지짜 지짜 맛있음!!!!
쌍추랑도 먹고 깻잎이랑도 먹고
라이스페이퍼에 물 묻히지 말고 그냥 싸서 먹으라고 말해주셨는데
그대로 했는데 라이스페이퍼가 바삭!?? 한데도 괜찮다
코코넛오일에 계란을 구웠는지 코코넛향이 숙숙 올라옴


열심히 먹고 플렉스도 해봤다
야시장플렉스!
거의 저 팔찌 집에만 1시간을 앉아서 팔찌 고르고 반지고르고 호갱처럼 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호갱이 된 나는 굉장히 만족하였다
더 살 걸 그랬다!!!!!!!

저녁시간을 훅 잊게 만드는 공간이였다
집에 11시 다되서 귀가함..헿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