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자 - 국내/제주

[제주도 가족여행] 2년전 엄마아빠 30주년 기념 월장리해변/성산일출봉/오설록/수목원테마파크

0202hihi 2020. 10. 9. 02:31
반응형





이번엔 풍경보다 사람위주로 찍었다! 주인공은 엄빠니까 ㅎㅎㅎㅎㅎ
너무너무 이쁜 우리 부모님이시닿ㅎㅎ
여전히 달달하고 여전히 아빠는 엄마바라기
요기 월정리해변은 중간중간에 문구가 적힌 의자들이 있어서 딱 포토스팟이다!








나도 한컷 😎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두손들고 김치치즈으~~!





여기 꽁냥꽁냥하는 부부도있다
바로 우리언니랑 형부
조카가 이때 3살이였는데도 둘은 풋풋해서 보기 좋다
늘 이때처럼 사세요!








엄빠는 식물을 정말정말 좋아하신다 ㅎㅎㅎ 여기까지 와서도 돌사이사이 자란 식물들 보고 감탄하신다
어떻게 이렇게 자랐냐며 ㅎㅎㅎㅎ
그걸 사진에 담는 우리집막둥이 여동생❣️

바람은 많이 불었지만 또다른 매력이있었던 월정리해수욕장이었다!




뭐 뛰자며 점프샷 하자며




세자매 컷을 형부에게 부탁드렸다
뭐지..?
뭐하나 지대로 나온게 없네
왜때문에 분명 바람때문에 일것이다
여기 진~~~~~~~~짜 바람 많이 불었다






나랑 언니랑
성산일출봉 올라가는길 뭐 그냥 바람이
뭐 다 한거 같다!







위에서 아래로 보면 마을들도 다보이고 여긴 진짜
확트여있는곳이다!
제주도는 어쩜 이런곳이 이리도 많을까??






엎드렷 샷
바람이 뭐 거의 얼굴을 다 만들어주니
고맙당ㅎㅎㅋㅋ.ㅎ.ㅋ
이날 확실히 날이 흐려서 그런지 사진이 그렇게 밝게 나오진 않았다!
그래도 괜찮아~!







오설록 녹차마을 가족 단체샷
적당한 녹차밭에서 사진을 찍은것 같아서 기쁘다!
자리 잘못 고른것 같다
엄빠옆에있을껄
하지만 셔터누르고 확인하고 삼각대 세우는건 나의 몫이기 때문에 젤가쪽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부터 귀걸이한쪽 잃어버림
막둥이❣️
워..형부 짱짱맨
아빠는 멋쟁이
푸처핸접




날씨가 쫌만 더 좋았다면 더 푸를뻔 했는데
그래도 나름 느낌있당
각자 적당한 자리에서 취향껏 손흔들기
나는 사진기사 마리기사

이제 수목원테마파크!
바람도 많이 불고 해서 실내활동을 해보자 싶어서 찾아보니 트릭아트? 도 있고 얼음마을 뭐 VR체험 여러가지 있길래 조카도 좋아할것 같아서 출발






다같이 함께해요
베스트컷은 마지막사진!!!
쓰나미 밀려오는 급박한 상황에서도 손녀를 구하겠다는 할머니의 의지가 돋보이는 장면이었습니다

제점수는요






너무너무 신나하는 울조카
여기 진짜 애기들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이땐 마스크를 안써도 되니 ㅎㅎㅎ 진짜 막 돌아다니면서 사진찍고 놀았던것 같아요!



아빠...가 젤 신남



역시 마지막 ㅋㅋㅋㅋ베스트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ㅋㅋㅋㅋㅋㅋ찰떡이잖아 아빠
여행간다고 모자를 장만했는데 미안한데 나이들어보여...ㅠㅠ 그래도 멋쟁이






내가 뽑은 나의 베스트컷
아뵤~~!






아 여기 안에 진짜 춥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거 아이스 썰매는 재밌어서 두번타고세번타고네번탔다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너무 추어서 후디다다ㅏ다다닥 나왔다
직접 가보셔요..ㅎㅎㅎ 생각보다 볼거리가 많아요






젤위에층 vr체험하는곳
난생처음 엄빠도 vr도전!
엄마는 겁나서 그대로 정지!
아빠는 요리조리 구석구석 본당
요렇게 가족여행은 끝이 났다
성인이되고 나서 가족이 다 모이기가 쉽지 않았는데
엄빠의 30주년은 꼭 제주도에서 맞이하자고 약속을 했고, 다들 그 약속을 지켰다!!
자주자주 이런시간이 있으면 참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