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자 - 국내/제주

[제주도 귤놀장] 귤체험 텐저린267 공항근처 가볼만한곳 사진 맛집 귤 맛집 아이들이랑 가기 좋은곳

0202hihi 2022. 1. 1. 09:13
반응형
주소 : 제주 제주시 삼양일동 267
영업시간
매일 10:00~17:00 (당일 예약없이 방문 가능)
귤따기 체험 요금 : 귤따기1kg + 무한시식 (오예)


네비 따라 가다보면 텐저린267 이러는 푯말을 보게 되는데요~
푯말 따라가면 포장된 도로로 편하게 가실 수 있어요!
나올 때 네비대로 가니까 비포장 도로에 양 옆에 나무들이 가득 해서 차를 다 긁어 먹을 수도…
렌트카 고객부담면제가 되어있지 않다면 조심조심!


입구를 지나 쪼로록 가다보면 귤색 건물이 하나 보이는데 그 쪽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둥~!

들어가는 동안에도 아~~!! 이쁘다 이쁘닷!! 하면서 갔던 것 같아용


1kg초과되도 괜찮아요
킬로그램당 3000원추가! 오예

사장님께서 장비(장갑 +가위?) 챙겨주시고 한가득 채우면 2kg이 돠는 귤 통을 주십니다


옆 공간 이뿌다~!
나중에 귤 따와서 사진 찍어야짐

귤귀도리, 귤선글라스, 귤모자, 귤머리띠 등 다양한 소품들이 진열되어있어 무료로 대여해줍니다!
귤 서타일 맘 껏 뽐내서 귤따러 ㄱㄱ 하면됩니당!!


준비되면 사장님 쫄래쫄래 따라가면 귤따는 법을 알려주십니다!

잎 한구개 붙어 있는 정도로 따서 꼬다리 납작하게 완벽 제거해야 다른 귤들 상처를 안준데요~!
묻어있는 하얀 가루는 칼슘?칼륨? 이라 장갑으로 슥슥하면 닦여요~~!!

위에 해 잘받은 귤들이 당도가 높데요~~!!


귤따기 전 먼저 보이는 사진 스팟에서 사진 찍기~!!
좋은날 좋은너랑인데
자꾸 바람에 날려서 좋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군데 군데 찾아보면 사진 스팟들이 숑숑 나타나요
힘빠지기 전에 이쁜 사진 많이 찍어두기!


섹쉬한 자세로 귤따야하는데…..!!


중간 중간 딴 귤을 맘껏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지짜 맛있엉
위 아래에 있는 귤 모두 당도가 1000000%
이날 지짜 비타민 섭취 제대로 함
쉬야 색이 노~~~~~~래


열심히 귤따는 타임을 가져보려 했는데
칭구의 귀도리가 말을 안듣고 자꾸 떨어진다..
씅낸거 아님..
그러다 딴 짓 하고 놀고 카메라가 켜져있는지 망각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꿉장난 같기도 한데 나름 진지하게 귤 먹는 시간이 더 많음

귤농장이 커서 사람들이랑 마주치는 일도 별로 없어서 맘껏 뛰놀고 맘껏 귤 섭취 당섭취

텐저린267


다 따고 나니 뿌듯 뿌듯 또 오고 싶어요!!
이런 스팟 많이 많이 더 만들어주세요🙏🏻
넘나 재밌고 맛있는 추억이 생겼어요
텐저린농장 감사해요~~!!

그나저나 우리 전날 한라산 갔다온 아이들인데
담 날도 몸살없이 잘노네


2kg씩 총 4kg
3000원씩 추가해서 가져왔는데

저때는 아.. 캐리어에 짐.. 무겁겠다 어떻게 넣지 생각뿐이였는데
집에오니 엄마가 한 박스 따서 택배로 보내지… 요기 귤이 얼매나 맛있는데 닦고 하는거 안거쳐서 더 신선하다며…..
저도 집와서 귤 먹으면서 하나씩 줄어들 때마다 아쉬웠어요


나올때까지 끝까지 사진 찍기

텐저린267 귤농장 도른자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