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자 - 국내/제주

[제주도] 도두봉 전망대 키세스존 sns사진 명소 인생사진 찍기 / 가는 길에 우연히 만난 토끼

0202hihi 2022. 1. 6. 08:45
반응형

제주도 키세스존


주소 : 제주 제주시 도두일동 산1
주차공간
주변 도로 가장자리 흰색 실선 있는 곳


다 도는데는 소요시간 20분이지만
올레길17코스  5 -> 7 도두봉 전망대로 바로 올라갔어용


살짝만 올라가도 워~ 오~
지붕과 앞에 한라산이 보일랑말랑


한라산도 올랐는데 이 쯤이야
별거 아니지 하고 오름
ㅋㅋㅋㅋㅋ
생각보다 경사진 느낌은 뭘까?


오르다가 오른편에 계단이 있던데 뭔가 바로가는 지름길 같앙
근데 뚜둔~~~!!!!
저기!!!!!?????
뭐야


웬 토깽이가 여기 있는거에요??????
대박
쫌 자이언트 토끼같기도 하고..
근데 너 우리 눈에만 보이는건 아니겠지?

워… 크죠..?
제가 같이 있으니까 큰거 맞죠??
근데 얘 왜 날 안피할까요??
풀 뜯어 먹는다고 바쁘심
내 풀은 안먹엉
근데 되게 신기하네
토깽이 주인 있는건 아니겠죠?


잘 가, 숲으로 들어가는거 보니 자연 토끼 맞나봐요
안녕~~~!!
나도 올라간다


공항 뷰와 뒷편은 한라산 뷰
그리고 또 돌면 완전 촤라락 바다 뷰


사람들 줄 서있는 곳으로 가니
역시 키세스존이 기다리고 있네욤
내 차례가 돼서 보면 앞사람들 다리만 쏙쏙 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앞에 갈대랑 뻥 뚫린 바다뷰


뒷배경이 핵심이라 역광으로 나오다 보니
저처럼 널널한 옷 보다는 핏하게 맞는 옷이 더 이쁘게 찍히더라구요
참고 하세용


올라오시던 분이 찍어주신다고 자꾸 하셔서
마지 못해 찍음…..은 뻥이고
둘이 찍어줘서 너무 감사해용

근데..
저 사진 찍을때 꿀 팁은 키세스존 배경 저 하얀부분 터치해서 초점 두고 찍어야 뒷 배경이 이쁘게 다 나와용
안하면 저대로 하~얗게 나온답니다!


키세스존에서 원래 있던 곳 말고 보이는 길 그대로 내려갔어용
내려가는 것도 금방이네욤

기분 좋고, 가벼운 발 걸음으로 씰룩쌜룩 총총총

제주도 도두봉 전망대
제주도 키세스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