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자 - 국내/제주

[제주도 제주시] 금오름 방목중인 말을 보진 못했다 하지만 예쁜 오름

0202hihi 2022. 3. 9. 08:34
반응형
제주도 금오름
주소 : 제주 제주시 한림읍 금악리 산1-1
소요시간 : 오르는거 20분 내려오는거 10분
주차 : 도로 갓길, 도로주차장 이용하고 올라가는게 초보자에겐 좋음/ 오름입구쪽 주차장도 있지만 차가 많음


오름 올라가는 입구 쪽에도 주차공간이 있지만,
주차 안내해주시는 분이 없어서 순간 차가 서로 끼이면 한참을 기다려야 했어요
그래서 밑에 도로 갓길이나 도로 가운데 주차장? 주차선 있는 곳에 주차를 하면 좋을거 같아요
공간이 협소하지만 무료입니다!
전기차 충전도 할 수 있어요


오르는 길에 푸드트럭처럼 음료 살 수 있는 곳이 있고, 한치빵도 팔아요

금오름 입구 주차장

밑에 주차하고 오르다 보면 금오름 표지판과 주차공간이 또 있어요~


길따라 쭉 쭉 올라가면 됩니둥
근데… 말들은 없나봐용..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아서 말들은 안오겠죠..??
방목된 말들 보고싶었는데..


오르다 보니 저 멀이 한라산이 보임
내가 저길 갔었지..
근데 여기 경사도 꽤 있어서.. 힘들었..다
한라산을 도대체 어떻게 간거야??..?


이제 끝나라 할 쯤 끝남


이게 능선인가요??
쪼르르르 사람들이 저 멀리 능선까지 있음!
가보고 싶기도 한데 힘둘엇다..ㅋ


해가 점점 저물어가는 중
이모들이랑 엄마는 당췌 어디로 간겨
동생 열심히 찍어줌
저기 가운데 백록담처럼 물이 고일 때도 있다던데


능선따라 걷는건 포기하고 이모들이랑 엄마는 내려갑니둥
힘들었데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더 힘들었어..!


내려오니 올라갈 때랑 또 다르게 보이는 뷰
풍차랑 저멀리 주차된 차들과 바람개비 벤치 전구
지고 있는 해

제주도 금오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