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제주도 겨울 한라산 등반을 위한] 가성비 등산화 등산가방 추천 쿠팡에서 구매 비엔트 하이탑 사이즈 / 버팔로 산들배낭

0202hihi 2022. 1. 6. 15:10
반응형


왼쪽 친구 k2등산화
오른쪽 쿠팡 제품 비엔트 하이탑 등산화 24190원

결론부터 말하자면, 10만원대의 제품과 크게 차이가 있지 않았다
아이젠을 착용 할 때도 한번에 착용하고 아이젠 고정력도 딱 움직임 없이 9시간동안 유지해주었다


급하게 준비해서 가는거라 로켓와우로 다음날 새벽배송이 필요했고,
하이탑이 발목을 잡아줘서 안정감있다는 말과,
끈 고정이 다이얼(자동) 고장난다는 후기가 많아서 묶는 끈 선택
제가 이 등산화를 고른 제일 큰 이유중 하나는 후기였는데요
비엔트 하이탑 등산화 후기에 한라산까지 갈 수 있었다는 후기가 있길래 바로 이거다! 초이스 했어용


저는 발볼이 넓은데 길이는 짧은 타입이라
컨버스 기본 225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무브 230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230
나이키 에어맥스 95 235
착용을 하는데
등산화 안에 기모양말 + 니삭스? 양말을 두개 신고 발목 보호대까지 착용을 해야해서 240으로 주문했는데 딱 편하게 신었어요!

한라산 등 하산을 9시간 동안은 발의 피로도가 거의 없었던거 같아요
등산이 끝나고 나서 발이 살~ 지끈하려다 담날 완전 괜찮아졌어요
제가 첫 등산 때 운동화로 3시간 정도 등산해본적 있는데 지짜 발바닥이 지끈지끈 했었거든요

이 제품 굉장히 가볍고 바닥이 튼튼한지 돌의 굴곡 같은게 느껴지지 않아 발이 정말 편안해서
저도 무사히 한라산 등반을 하고 왔어요!



가방도 로켓와우로 구매했는데요
1. 로켓와우
2. 등산가방에 스틱고정이 가능한게 멋있어보임
3. 어깨부분에 가방 처지지 않게 고정하는게 있음
3. 양 쪽 물병 넣기 가능
4. 앞 주머니 간식 가득 넣을 공간 풍부
5. 가격대비 크기 적당 (만원대는 뭐 등딱지에 쪼꼬만하던데….)

가방안에
후리스(두꺼운거), 보온병(500ml), 귀도리, 넥워머, 아이젠, 김밥, 포카리500ml, 생수350ml, 핫초코 컵,육개장컵라면, 간식한가득, 마스크, 물티슈, 보조배터리, 여분 양말(눈에 젖을까봐), 쓰레기봉투
다 들어갔어요


한라산 등반 준비물과 관음사 등산 상판악 하산 후기, 한라산 등반을 위한 등산장비 대여와 그린게스트하우스 숙박 후기까지 링크 걸어둘게용~!
안전한 산행 되시길 바랍니다!
.
.

[제주도 겨울 한라산] 등린이 관음사 등산 성판악 하산 12월 20일 눈 쌓인 한라산 첫 등반 후기 / 겨울 한라산준비물 꿀팁 - https://mariezzang.tistory.com/m/195

[제주도 겨울 한라산] 등린이 관음사 등산 성판악 하산 12월 20일 눈 쌓인 한라산 첫 등반 후기 /

상의 기능성티셔츠(땀흡수) - 목폴라 - 발열내의(히트텍) - 경량패딩 - 경량패딩조끼 - 바람막이(겨울용방수) 순서대로 착용! 두꺼운 후리스 챙김 (정상에서 너무 추워서 꺼내서 바람막이 안에 입

mariezzang.tistory.com


[제주도] 한라산 그린게스트하우스 숙박후기/ 장비대여 / 겨울 한라산 등반 준비물/ 등산드랍 하산픽업 - https://mariezzang.tistory.com/m/194

[제주도] 한라산 그린게스트하우스 숙박후기/ 장비대여 / 겨울 한라산 등반 준비물/ 등산드랍 하

주소 : 제주 제주시 사라봉7길 44 그린게스트하우스 입실 16:00 퇴실 10:30 입구 들어와서 체크인하고 주의사항과 여러가지 설명을 들었다! 조식으로 김밥 1줄 오메기떡1 500ml물 1병 주는걸로 한라산

mariezza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