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자 - 국내/부산

[부산 아난티 힐튼 호텔] 오션뷰 욕조 룸컨디션 후기

0202hihi 2022. 4. 6. 08:30
반응형
부산 아난티힐튼
부산아난티힐튼호텔

주소 :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268-32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주차공간 : 아주 많음


주차장을 들어와 G층으로 와서 다시 10층으로 가서 체크인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은 있지만 호텔이 진짜 커서 1층이랑 G층에 다른 상점이나 구경거리, 음식점 카페가 많았어용


엘레베이터 내리면 객실로가는 층 마다 이런뷰가
뙇!!!!!!
미쵸따
객실이 너무 궁금해 지자나유
완벽한 오션뷰……..
바다 반 하늘 반


객실이 끝이 없구먼
캐리어에 배터리 충전기 삐져나와도 나는 신나게 간다


킹 KING 베드 굴러도 떨어지지 않아요


테라스에 이끌려
오션뷰 짠!!!!!!!!!!
수영장뷰도 좋았는데 이런 오션뷰 와우…
감탄감탄


잠시… 기장 바다에 취해


방이 아주 넓직하고 분위기 있네윰
딩굴딩굴 호캉스에 딱! 이에요
베드랑 오션뷰에 취해 아직 암것도 둘러보지 않음


캡슐커피가 있다니……
웰컴드링크는 생수
커피포트는 당연있구욤


화장실 들어가면 한 쪽에 욕조가 있어용
여기…. 미쵸따 끝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다보면서 뜨뜻하게 지지겠군


화장실
너무 맘에들어…
제가 호텔이나 숙소 고를때 화장실은 쫌 크고 깨끗한 곳을 선호하는 편인데
여긴 화장실이 방 크기 정도?


아침에 조식먹고 와서 꼭 하고 체크아웃해야지욤
힐튼 오면 호캉스를 아주 뽕을 뽑고 가야해


우리… 컨셉충 맞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에 수건까지 둘러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긴데 좋아 ㅠㅠ

부산 아난티 힐튼 호텔


조식과 워터하우스 후기가 궁금하다면

[부산 아난티 힐튼 호텔] 워터하우스 / 다모임 조식 후기 - https://mariezzang.tistory.com/m/23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