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자 - 국내/부산

[부산 아난티 힐튼 호텔] 워터하우스 / 다모임 조식 후기

0202hihi 2022. 4. 6. 10:47
반응형

아난티 힐튼 워터하우스
영업시간 : 매일 08:00 ~ 22:00
야외인피니티풀 13:00 ~ 14:00 브레이크타임
주차가능
투숙객도 비용 있음 (숙박패키지제외)


워터하우스 표지판을 잘 따라가다보면 워터하우스 건물이 따로 있어용
사실 객실에 투숙할 때는 수영복입고 가운걸치고 밖으로 나가야한다는.. 아주 큰 부끄러움이 있었…..
아난티 힐튼에는 일반 카페나 음식점들이 많아서 좋은거 반 워터하우스 왔다 갔다 할 땐… 어.. 음…
그래도 안에 샴푸 바디 컨디셔너 수건 다 구비되어있어서 옷을 가져가면 거기서 다 씻구 세팅하구 나올 수 있어서 투숙을 하지 않더라도 워터하우스만 이용해도 좋아요!


요금표 수영장 치고는 비싼 편인데요~
아난티앱을 다운받으면 2인 30% 할인권을 받을 수 있어용


저희는 야외 풀장 먼저 나왔어요~!!
야외는 다 닫았는 줄 알았는데 아니였어
날씨가 꽤 추운 편인 듯 따뜻한 편인 듯 하지만 괜찮아요 물이 아주 따뜻하거덩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이 팔팔 난다


점점 주변 조명들이 켜지면서 객실뷰도 이뻐짐


친구랑 김나는 수영장에서 겁나 수영 연습함
사진 찍으러 오기 바쁜 곳에서 열심히 놀았당


열심히 놀고 워터하우스 안으로 들어와서
노천탕부터 감
로즈탕에사 몸을 풀어줍니다
노천탕은 매일매일 바뀜!


아주 낮은 온천?? 애기들 앉아서 놀 만한 깊이


여기 진짜 애들 많이 놀던데 여기 대박임..
여기… 지짜 들어가면 지짜 와…
워터하우스가
이런 곳이라이 놀랍당
맥퀸즈랑 고민했는데 무조건 워터하우스!!
수영할 공간도 있고, 사진찍을 곳도 아주 많음


안에 뭔가 했더니
와..
우왕
무슨 예술관이야 뭐야
동물이 자꾸와


앞에 거울이 있어서 더 웅장해보임
지짜…….
여기서 인생샷 나오는거죠..???
열심히 수영하고 사진찍고 다 한 느낌



물 젖은 채로 먹을 수 있는 곳도 있어요
배고파도 걱정마요
돈, 카드 없어도 열쇠키로 결제하고 나가서 키 반납할 때 결제하면 돼유
목이 정말 말랐는데 안에 이 곳이 있어서 다행이였당


여기 힐튼하면 무조건 인증샷 찍는다는 거기!
어딘지 기억 안나는데 여튼 어디 가는 길..ㅋ
워터하우스에서 씻고 밥먹고 객실 가는 길
간식 한가득 들고 올라가서 또 열심히 딩굴딩굴 해야짓
캬캬


조식은 G층 다모임에서 합니당
06:30 ~ 10:00
성인 48000 어린이 24000


규모가 어마어마하게 큰 뷔페다…!!
아침부터 이 많은 것들을 소화할 수 있을까……
그래도 왔으니까 도전 도전!!


한식부터 일식 중식 디저트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요
메뉴가 너무 많이서 일일이 다 보여드릴 수 없지만 일단은 예상하는거 보다 많고, 음식 퀄리티가 좋아요
다소 가격이 싸진 않지만
아침이 아니였더라면 내가 몇 일 굶었더라면 참
좋았을 것 같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침이라 요리류나 밥은….. 안될거같았고
빵 종류나 씨리얼 샐러드 쪽으로 먹었는데
배부르더이다
즐거워 즐거워
노는게 젤 좋아 어떡하지?


[부산 아난티 힐튼 호텔] 오션뷰 욕조 룸컨디션 후기 - https://mariezzang.tistory.com/m/231

[부산 아난티 힐튼 호텔] 오션뷰 욕조 룸컨디션 후기

주소 :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268-32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주차공간 : 아주 많음 주차장을 들어와 G층으로 와서 다시 10층으로 가서 체크인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은 있지만 호텔이 진

mariezza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