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자 - 국내/부산

[부산 대저생태공원] 벚꽃 유채꽃 봄 꽃놀이 다했다🌸🌼

0202hihi 2022. 4. 4. 23:43
반응형

주소 : 부산 강서구 대저1동 1-5
주차장 : 공간이 많지만 주말에는 알 수 없음
벚꽃보려면 갓길에 주차하고 가면 가깝고 유채꽃은 주차장이 가까워요!


이게 한국의 벚꽃뷰 아닐까 싶어요
요즘 유행한다는 김치 나도 한번 해 봄
그… 갸루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말이라 사람이 많아서 벚꽃 길에서 사진 찍긴 걸렀고
아래로 내려와보니 벚꽃 길따라 쭈우욱~~!!
길이 아주 이뿌네


여기 통나무가 있길래 앉아 봄
위에 길엔 사람이 정말 많은데
여긴 그래도 지나다니는 사람들 몇몇이라 난
여기가 더 맘에 들 세


길 이쁘당 하늘도 이쁘고 벚꽃도 이쁘고
또 다시 봄이 오긴 오네요
제 체감상 유난히 춥고 길었던 겨울이였어요
봄봄봄


대저생태공원 주차장을 지나가면 이렇게 유채꽃밭이!!
제주도 갔을 때는 유채꽃밭에서 사진 찍으려면 돈을 냈었는데 여기는 무료네요
근데 지~~~~~~~~~짜 넓음
전부 다 유채꽃이라니


여기 대박이져?
끝이 어딘지 알 수 없이 크다 커


가다가 중간에 앉았더니 유채꽃 인생사진이 나와버렸당
와우
맘에들어욧


차로 돌아오는 길엔 벚꽃 길로 왔는데 돗자리깔고 도시락먹는 사람들도 있고, 여기 저기 삼각대 세워두고 사진 찍느라 바뿌네 바빠

대저생태공원 벚꽃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