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자 - 국내/부산

[부산 감천문화마을] 찐 부산을 느낄 수 있는곳 가볼만한곳 사진찍기좋은곳

0202hihi 2021. 1. 13. 17:15
반응형


위치 : 부산 사하구 옥천로 130 감정초등학교
꼭 감정초등학교 공영주차장에 주차해야 바로 앞에 입구가 있어요!!!
꼭!!
아니면 많이 걸러야 하옵니다


입구에서 명부작성하고 온도 측정하고 통과


많은 곳이 문을 열지 않았지만
나는 조용하고 사람 없는것도 맘에 들었다

 
나 왴ㅋㅋㅋ 화장실 앞이 맘에 든것일까


지짜 사이 사이 골목 도레미텼어...


아이 러브 감천


나는야 로봇 위잉칰 위잉 칙


홀리듯 이끌려 돈을 바꾼다
벌써 2021년 1월 중순이다....
ㅋㅋㅋㅋㅋㅋㅋ?


양띠 나와랏!!!!!!!

요것이 안깨지고 도망가신다 이거지!!!!!! 한참을... 이렇게 실랑이를 벌렸다고 한다..
유후


글이 너무 많은 관계로 심심할때 한줄씩 꺼내봐야징


운세 자판기 옆은 뙇!!!!
건너편 집들이 우와......
우와.......!!!!
우왕


요기슨!! 어린왕자 스팟!!
헬로
너가 보고싶었어!!


너희 둘 쫌 붙어있지..
우리 모두 칭구

어린왕자 옆 벽


네가
오후 4시에 온다면,
나는 오후 3시부터
행복해지기 시작할꺼야.

쏘스윗

액자 스팟


그림같지만 보이는게 사실이다
내가 사실이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