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자 - 국내/부산

[부산 용당] 무제등공원 집 가까운곳 드라이브하기 부산항대교 뷰 야경맛집 (뒤에는 tmi 마리일상)

0202hihi 2021. 1. 4. 00:40
반응형


무제등공원 : 부산 남구 용당동 24-2
주차 : 아주가능(무료)

저녁운전은 쫌 힘들다
야맹증인지 난시가 있어서인지 눈에 빛이 들어오면 구분이 잘 안되서ㅜㅜ 감으로 한다는데 ㅠㅠ 마리는 무섭다규 ㅎㅎㅎㅎㅎㅎㅎ


마리애미야 달려라 달려
신나개~~!!!!!!
즐겁개~~~!!!!!


주차장 주차하고 올라오면 이쁜 정자가 두개 있고 풀밭과 야경이 있어요!


소금이 맘껏 다녀


무제등 블라블라블라


부산 남구가 한눈에 보이는곳
부산항대교도 보이고 부둣가도 보인다
나만 알고싶은 곳


소금이 노즈워크 삼매경..
애미 쫌 앉아있는걸 못보네


소금이는 다 궁금해 여기저기


응가봉다리 들고 뽀뽀옹~!


차로 돌아와서 이제 할 일이 남았다
소금아 좀만 기둘겨!!!


< 온니 노래방 만들어주기 >
약속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 카노(카 노래방)에 초대 쫌 해달라그래서
그날이 오늘임
틀어드림 ㅋㅋㅋㅋㅋ
마리는 100% 립싱크 ㅋㅋㅋㅋㅋㅋㅋㅋ
부르는척만 했는데 싱크로 쫌 맞지 않아요??


무슨 노랜지 맞추면
새해 복 드려요~~~!!!!!


애미야 이모야 이제 그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