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자 - 국내/부산

[부산 기장] 용소웰빙공원 사진찍을만한곳 추천 부산 사진 맛집 인생샷 건져요! 숨은명소

0202hihi 2020. 12. 11. 01:15
반응형


위치 : 부산 기장군 기장읍 서부리 산7-2
주차공간 x
둑위 올라오는곳에 주차하거나 기장생활체육센터에 주차하고 오면 된다던데 주말만 가능할듯!

용소골저수지에 용소호라는 배하나가 띄어져 있는 이곳! 배한척이 갬성을 다 가져왔네요!
3시쯤 오니 해는 슬 가고 있는듯 했지만 너무 평온해 보였어요!



배 멍 이라고 해야하나
한참을 바라본것 같아요
코로나가 심해져서 더 많은 제약이 생겼지만 그래도 이렇게나마 숨쉴 구멍을 찾아봅니다!


풀위에도 한번 앉아보규
사진보다 경사져서 조심조심 해야해요


길게도 한번 찍어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자도 있음
정자에서 내려다 본 뷰
역시나 멍~ 하게 된당

그네도 한번 타주고
그네 뒤로는 도심과 갈대 뷰
뽤러뮈 뽤로뮈 내려가보장


둑위를 내려와 걷는길도
저 길게 뻗은 나무들이 길을 더 이쁘게 만들어 줬다


둑 아래에서도 너무 이쁜 뷰
거울처럼 물에 비친게 또 어찌나 그림같던지..!
부산에도 이런곳이 있는게 넘 좋다

엘뢰스튄을 쒀요~

샴푸 광고 한번 찍어주고

오리안녕~~~~
일단 정지..


으에에ㅐ냉ㄱ애애애ㅐ액
우엑!!!!!!!!!!!!!!!!!
넘 뜰린다....

그래도 건너오니 둑위에서랑 또다른 뷰


다시 건너갈 걱정중 아님

오리 여유롭게 지나가심

아구 그래도 사람들 없어서 너무 좋고
숨통트이는것 같아요

사실 겨울엔 추위를 너무 많이 타서 겨울잠 자야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름에 진짜 더위 많이는 안타서 잘 돌아다니는데
겨울엔 전기장판과 이불속이 놔주지 않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