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자 - 국내/부산

[부산 용호동] 이기대공원 해안산책로 도대체 어디야?

0202hihi 2020. 11. 10. 19:33
반응형
현재위치가 왜... 여기야....

사실 올라가야 이기대 바갓가가 보이는줄 알고 꾀부린다고 택시타고올라감.. ㅎㅎ
분명 카카오택시 이기대수변공원 찍었는데..


보이지 않는길을 가기가... 망설여 진다..
음.... 어.... 여긴누구 난어디..?

결국 카카오택시 타고 내려옴 ㅋㅋㅋㅋㅋㅋ실패
그냥 내려와서 뜨뚯한 숭두부 먹장
반찬 셀프 계란 셀프쎌푸
잘못해서 터진거 아니고 일부러 크게 먹을려고 터트린거~!
해물순두부
백설순두부

 
이날 너~무 추워서 바람엄청 맞아서
아주그냥
엉망진창 만신창이다
백설 순두부 첨엔 삼삼하니 고소하니 맛잇었는데
계속 먹기엔 쫌 물린다
양많다
밥이랑 먹기엔.. 음 밥 대신엔 갠춘
해물순두부는 뭐 말해 뭐해요 모두가 아는 그 맛이지
밥이랑 같이먹으면 술술 넘어가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솔직해요?
.
.
.

결국 몇일뒤 다시 도저언!
바닷가쪽 가려면 “동생말” 여기로 가야함
그래.. 현위치 저기ㅋㅋㅋㅋ 부터지..?


동생말에서 올라가는길인데 태풍때문에 부서져서
임시로 가드라인 해놓은거 같은데
뭔가 아찔하네..!?


그래!!! 이거지이거지!!!
내가 원한게 여기라구!!!!!!!
성공한거 맞쥬...????


그래도 몇계단 안올라왔는데 쫌 맘에드는군


확트이고 맘이 ㅍ..펴...편안~한게 좋구만
원래 저기 물가에 갈수있었던거 같은데
막아둔거 같다
나는 위엔 쫌... 어... 무서운건 아니고^^*

여기까진 좋았지 앞으로 일어날 일은... 모른채

절경이구요
장관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음성이 지원이 되야하는 코스
우리만 그래..?
언니 진심 아C 했닼 ㅋㅋㅋㅋㅋㅋ
아니 여기... 뭔데 이 무서운 다리 왜케 많은건데
진심 이렇게 많은줄 알면 돌아갈꺼를..

또나오네
그.. 겁나는게 아니라 겁나는 척 하는거
마리 위주로 찍으면 배경이가....안돼
다리가 흔들린다며...보라구 심각스..
마리는 건너왓다고 언니 겁주기 깐족깐족
분위기 깡패
현실은 발톱까지 세워야함^*^
광안대교랑 해운대 마린씨티가 한눈에 보이네
땅이 나오니 맘이 아주 편해요
마리타임~!


우린여기까지..
땅이 나왔으니 여기까지가 끝인가보오
더이상은 못간거 아니고 안간거
다음에도 안갈꺼^ㅇ^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