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자 - 국내/부산

[부산 우암동] 도시숲 부산의 라라랜드 야경맛집 부산항대교 남구가 한눈에

0202hihi 2020. 11. 26. 05:02
반응형


위치 : 부산광역시 남구 동항로106번가길 6

여기 올라오는길이 공사중이라..!
저녁엔 쫌 음침하고 걸어올라오긴 고바위라 엄청 빡신것 같다
차타고 가야할것 같아요
택시타고 오면 내려갈땐 반대로 숲 걸으면서 내려가면 금방이라 괜찮아요!


원래는 정자에 올라가서 사진찍을 수 있는데
막아놨더라구요 ㅠㅠ
감성 뿜뿜한데 ㅠㅠㅠ
그래도 처마끝이라도 야경을 함께 찍어봅니다


오우..
부산항대교 장난없다

갑자기 부산항대교 불꺼짐
아 숨통트이는 뷰


진짜 코로나가 다시 격상되서 ㅠㅠ 불안했는데
저녁에라도 맘편히 숨 쉴수 있었던 것 같다
사람이 하나도 없어서 쫌 무서운것 같기도 했지만
사람없는게 맘편한 요즘 이라니..
한참 멍~! 때리기 좋은곳
내려가다 보면

이 달 등장!! 뚜둥

남구에서 큰일 하나 했네 달 잘만들었네
칭찬해


와우 머리털어도 느....낌 있죠?


오늘은 조카가 뽀뽀하는 척 말고
진짜 뽀뽀를 해줘서 놀랐다 아주


한칸 한칸 층마다 내려올수 있고
오다보면 동백나무? 맞지??
꽃이 피어있어서 야경이랑 와.. 지나칠 수 없었다



다이렉트로 내려가는 길도 있다
사실.. 조카가 비밀이라고 했는데..
말하면 안된다고 했는데 글쓰는건 괜찮겠지?
조카 응가 마려워서 겁나 달림ㅠㅠ 화장실 없어? 우리만 못찾는건가? 여튼 달림
달리면서 사진찍음..


조카 응가 마려워서 급한데.. 다시 올라올순 없을거 같아서 막 그냥 찍음
그래도.. 야경이 이쁘니까 급해 보이지 않는다
이와중에 진짜 라라랜드

근처 홈플러스 가서 해결함..!
다음날 조카한테 “오늘은 응가 안 마려워?”
했더니
“응! 이모 오늘은 어린이집에서 하구왔지이~”
했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구 잘했어~~!!!”
해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