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자 - 국내/부산

[부산 대연동] 유엔기념공원 요즘같은 시기에 산책하기 좋은곳

0202hihi 2020. 12. 13. 09:59
반응형


UN기념 공원
지정종목 : 국가등록문화재
지정번호 : 제359호
지정일 : 2007년 10월 24일
소재지 : 부산 남구 유엔평화로 93 (대연동)
시대 : 1951년

2007년 10월 24일 국가등록문화재 제359호로 지정되었다. 유엔기념공원(UNMCK)은 1951년 유엔군(United Nations Forces:국제연합군) 사령부가 6·25전쟁 당시 한국에 파병되었던 유엔군 전몰장병들의 유해를 안장하기 위하여 재한유엔기념공원으로 조성한 유엔군 묘지이다.

라고 네이버에 설명되어있당
그래서 그런지 헌병이 지키고 있당!


여기 쪽은 고인의 명복을 비는곳
조용히 기도? 하는곳이니 패쓰..


나팔꽃..?
겨울에 피는 꽃인가요!??
봄인줄 알았네에!??


저멀리 빨갛게 물들은 나무 너무 이쁘지 않아요?
오늘 나도 빨간 후드 ㅋㅋㅋㅋㅋㅋㅋ
쌔뜌쎄뚜


길이 너무 이쁨..!
잔디는 못들어가지만 보기만해도 넓지익


인물모드 한번 도저언!


본의아니게 공기 느끼는 느낌
사실은 사진찍다 눈감은거..


조카 등장


달리기 경주하자고 해서
진심으로 달림 ㅋㅋㅋㅋㅋㅋㅋㅋ
지지않아
조카라고 봐주지 않는다규!
결국 조카 삐지심....


조카 놀리기 잼
울라울랄라


한쪽에 다른 나무들이 심어져있다
나 어떤나무인지 알고 싶은데 진짜루 모르겠다
식물들에 대해 무지한듯...


여기슨..! 요 나무는 블라블라블라


엘롸스틴을 써요2


슬로우 모션 건질라고
얼마나 돌아봤는지....
어지러워 멀미날 정도..ㅋㅋㅋㅋ
헤드에이크🤪🤪


지짜 유연성이라곤 1도 없다 지짜
또 목만 넘어가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라리리라라라라~
날뛰기 본능
여깅 원래 물이 있었는데 비워져 있더라구요
여기 학도 종종 보인다는 소문이..!?


여기 사실 관리하는것도 진짜 일일거 같은데
대단한것 같아요!
호수!?? 까지 있는줄은..!

 
다리 짧아보인다고 뻗어보라길래..
발톱까지 세웠는데 저게 맞는건가..?


커플커플
쎄뚜 쎄뚜


아니 얜 진짜 유연한듯...
목이 180도 돌아가네
오리가 연체동물인가..?
너는 유연해서 좋겠네
입으로 등도 긁을 수 있궄ㅋㅋㅋㅋㅋ


오리 지짜 싱기해
도심에선 이런 동물 가까이서 보기가 쉽지 않으니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근데 저 오리 아시는분~~!
천동오리?? 천둥오리?? ... 사실 오리 종류는... 저것밖에 모름.. 미운오리새끼..?

사실 여기 담 넘으면 우리집... 이라 ㅋㅋㅋㅋㅋ
담넘을까 고민했는데 뒷문이 있다라구요 그래서 쏙 하고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턴 ㅎㅎㅎㅎㅎ 여기 부산 대연동 경성대 근처 계시는 분들은 요즘같은 코로나 시기에 눈도 초록처럭하고 잠시 콧바람 맞기 좋은것 같아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