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자 - 국내/부산

[부산 남포동] 가볼만한곳 추억보물섬 옛날 물건이 한가득!

0202hihi 2020. 11. 23. 00:28
반응형


위치 : 부산광역시 중구 중구로23번길 9 3층
영업시간 : 11:00 ~ 21:00
입장료 : 3000원

들어가는 입구부터 마징가 계단이 안녕~ 하네유


3층까지 올라가는 순간부터 옛날 것들이
가득가득하다 ㅋㅋㅋㅋ
요즘 칭구들는 공중전화도 잘 모르고 집전화도 잘모르던데..! 이런거 보면 진짜 신기하겠다


올라갈때부터 사진한장 박구요


입장료 내면 간식을 줘요
맨날 학교 앞에서 먹던 불량식품~!


미원 다시다 옛날 조미료? 들
진짜 아기자기하게 많다!!!!


옛날 간식들 실제로 안에 들어있어요
초코파이 대박..!


일기장이랑 레코드판 비디오 책상 책가방 신발가방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딩때 생각..........
방학때 일기 밀려쓴다고 고생쫌 했는데


전화기 우리는 전화받는 흉내낼때
손으로 (아빠손가락이랑 새끼손가락 피고) 🤙🏻 귀에 대는데
요즘 아가들은(다섯손가락다피고) ✋🏻귀에 갖다 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


옛날 술!!


콜라 한사발 드실래예~!


이거 초딩때 교실에 하나 있어서
음악시간에 쌤들이 이걸로 노래 연주해준거 같은데
페달 밟아야지 소리나는 피아노? 오르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각보다 힘드네?


교복도 입어볼 수 있어요~!
하지만 마리는 모자만 ㅋㅋㅋ
약간 잘어울리는것 같은데???


헐 세발 자전거.....!
캔디 책받침 알죠알죠 옷갈아입히기 스티커 붙여놓는거!!!!!!
그 포켓몬빵 먹으면 나오는 스티커 모아놓구

더 많지만 내가 다 올리면 가는사람 재미 없으니까 요정도만 올릴거에욤 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