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자 - 국내/부산

[부산 기장] 대룡마을 아트인오리 무인카페 캠핑장 휴업중이라도 괜찮아

0202hihi 2020. 12. 14. 22:40
반응형


첨에 여기 대룡마을 네비 찍구 왔다가 막 다른길 나오고.. 막.. 닭이 엄청 울고.. 막 소있고....
마리가 길치는 아닌데 말이죠......?

위치 : 부산 기장군 장안읍 대룡3길 12

앞에 화장실도 있구 주차장은 공터에 주차를 하고 슬 걸어갑니다~!


냥이가 사람들하고 친한지 다가옴
꼭 내가 안내해줄게~~ 이런거 같아요


뜨악
휴업!
거리두기 2단계 되기 전에 왔는데
그래도 괜찮아요


여기 웨딩촬영도 많이 하나봐요


피자만들기 체험 하는곳 인가봐요..
마리 관심 없음..ㅋ


잠시 앉앗다가 갑니더~


어슬렁 어슬렁


요기가 인생샷 찍을 수 있는 곳이라는데
마리는... 안녕~~!
인사만...!
그래도 좋은건 사람이 없어요 아무도...!
ㅋㅋㅋㅋㅋㅋㅋㅋ
휴업이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 오두막과 그네가 있는데
그래도 그네 한번 열심히 타봅니다
덜덜덜.... 끊어지진 않겠지?
괜찮아.. 그래도 엉덩방아 정도겠지


오두막도 완전 올라가볼라고 했는데
쫌 높..ㄴㅔ? 생각보다 ㅋㅋㅋㅋㅋ 빼꼼


빼꼼 정도만 하지
휴업이지만 잘 놀다 갑니다~ (꾸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