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그런 하루

[부산 대연동] 핑끼리 화과자 원데이클래스 추석 설날 명절 상견례 선물 추천 엄마랑 데이트

0202hihi 2022. 9. 22. 12:49
반응형

주소 : 부산 남구 천제등로 20 2층
영업시간 : 매일 10:00 - 18:30
- 매장 판매 X, 카페 이용 시 예약, 비정기적 휴무
주차
픽업 시에는 앞쪽 큰길에 주정차 잠시
수업할 때는 가게 앞 가능할 것 같은데 오르막이라 빡심


인스타에 디자인 많이 있어요!
⬇️
https://instagram.com/pinkiri_?igshid=YmMyMTA2M2Y=


안에 공간은 카페처럼 아늑한 공간이고 생각보다 되게 넓었어요!
그리고 화과자 만들고 사진 찍으면 되게 사진이 잘 나올 것 같은 분위기였어요!

화과자 주문도 받으셔서 설날이나 추석 명절 선물에도 좋고 요즘은 상견례 선물로도 많이 한다더라고요!
화과자뿐 아니라 송편 떡케이크도 수강, 주문 다 받으시더라고요~!

카페 운영은 그때그때 다르게 하시는 것 같아요!


저희가 원데이 수강할 공간!!!!


저희는 레시피 원데이라 만드는 방법도 다 설명 듣는 수업이라 반죽까지 직접 만들었어요!

레시피까지 수업 듣고 나니까 집에서 또 만들어 봤는데 그래도 한번 해봤다고 비슷하게 되더라고요!!!


열심히 엄마랑 만들었는데
생각보다 엄마가 좋아해서 종종 이런 시간을 가지면 좋을 것 같아요
공방데이뜌💓


와아~!
이게 저희가 직접 만든 거라고요~~!!!
이 비주얼을 직접 만들다니 너무너무 신기했어요.!
잘 만들어서 뿌듯 뿌듯

토끼예요 토끼~~!!


두 명이서 수강하고 만들어서
12구짜리 2개
혹은 6구짜리 4개
할 수 있는데 저희는 6구짜리로 두 개씩 했어요! 너무 뜻깊은 시간이었고
바로 다음 주가 추석이었는데
집에서 아빠 동생까지 앉혀놓고 송편 대신 화과자 만들었어요~!


집에서 화과자 대량 생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배운 거 써먹으니까 뿌듯 뿌듯!

부산 대연동 화과자 핑끼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