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그런 하루

찐 크리스마스이브 집에서 홈파티하기 (다이소파티용품 +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케잌)

0202hihi 2020. 12. 25. 01:43
반응형


진정한 크리스마스이브 당일은 가족과 함께이지요~!
소금이 한쪽눈 궁예된지도 모르고 ㅋㅋㅋㅋ
그래도 너모 귀엽쥬


협조 잘해줘서 고맙다 금아


소금이랑 바꿔서 끼기~!


조카 등장
신데렐라 드레스입고 목걸이에 반지까지 착용하고 오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짜 사랑스럽다 너무


형부가 초코케잌을 또 사오셨다!

뽀뽀타임~!
개구쟁이
꺅 겸둥쓰💕


나 혼자 찍을려고 했는데
자꾸 소금쓰 등장하심

옛다 독사진
다소곳한 조카가 적응이 안되는 소금이?

여러분도 가족과 함께 마리크리스마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