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그런 하루

집앞 산책 유엔공원 평화공원 무한반복 술래잡기 숨박꼭질

0202hihi 2020. 12. 21. 19:19
반응형


언니랑 형부가 바빠서 주말에 조카가 하루종일 집에 있는게 안쓰러웠던 마리
사람없는 시간에 조카 데리구 나왔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마개 끼신 우리 조카님 공원가는길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를....열창하심 ㅋㅋㅋㅋ 길거리에서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도 귀마개 때문에 지 목소리가 잘 안들리나봐..


공원 도착하자마자 쪼르르르르르르 달려가심
이때부터 술래잡기 무한반복....


아다다다다다다다
하면서 달려다니는 조카
하루종일 집에서 심심했겠다앙


나무에 숨기 무한 반복
무한으로 안보이는척 해줘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쟁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세워져있는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신같다고 ㅋㅋㅋㅋㅋ
무서워하심


뭔지 알고는 민망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지나가심 ㅋㅋㅋㅋㅋㅋㅋㅋ
앜 귀여워 진짜루


무슨 놀이 할지 생각중이심


아니... 이렇게 있으면
숨어서 안보이는줄 아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잡기 중


공원에서 집 잘들어가라고 안내 방송 나오는거 듣고
애기 잡아간다고 빨리집가자고 꼬시려고 했는데
ㅋㅋㅋㅋ겁먹고 울어재낌..... 미안해..



울음 그치고 이모한테 주고 싶은게 있다길래
주섬주섬 호주머니에서 ㅋㅋㅋㅋ 뭐 얼마나 소중한걸 주나 하고 받았더니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어.. 고마워..!


다시 신나게 집으로 귀가 하심
산책끝 한시간 넘게 놀다가 귀가
아가들 에너지 최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