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그런 하루

부산 경성대 부경대 대연동 향수공방 뮤게 (MUGUET) 특별한 선물, 의미있는 선물 하나뿐인 나만의 향수만들기

0202hihi 2020. 11. 17. 23:52
반응형

 


제가 일하는 곳 근처에 향수 공방을 우연히 발견하게 되었어요!
여기 가봐야겠다~! 하고 문의 드리고 예약 잡고 방문했어요
위치 : 부산 남구 용소로34번길 6-4
영업시간 : 평일, 토요일 12:00 ~ 19:00

 
향수 뿐 아니라 석고 방향제, 캔들도 많이 있더라고요
역시 ㅎㅎㅎㅎ 향 좋아하는 마리
아이 싱나


일단 약간의 향 취향을 알아보고
설명을 들어요~~!
그리고 이 커피콩 요긴하게 쓰일 거라는..!

본격적인 향 맡기
커피콩은 산소호흡기


코는 쉽게 피로해지기 때문에 여러 향을 맡다 보면
판단력이 흐려질 수 있어서
커피콩으로 약간이나마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다라구요
마리는 저 커피콩이 산소호흡기 마냥 ㅋㅋㅋㅋㅋ
들숨날숨


설명해주시는 대로 기본 베이스 향 잡고
원하는 사이드 향으로 비율 조절해서 알려주시더라구요
따라만 하면 되는데....
마리는 ㅋㅋㅋㅋㅋㅋ
성격이 급해서 막 드리붓다가 비율 달라짐...
운명이니 받아들이려구요~!

이름도 지어주라고 해서 지었다 11월
언니꺼랑 내꺼


그래도 이쁨..!
내가 만든 건데
이쁘다
향 궁금하지유
하지만 2주 동안 숙성해야 한데요~

전에 다른 향수 만드는 곳도 가봤는데.. 그냥 우리끼리 향 고르고 이렇게 저렇게 넣으세요~
끝이었는데
여기서는 어떤 향이다 이게 베이스다 하나하나 다 설명 듣고 시향 하면서 내가 넣은 향들이 정확히 뭔지도 알고 만들어서 정말 더 유익했던 것 같아요!
진짜 나만의 향수 만들어서 선물하는 것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