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그런 하루

[조카의 일탈] 마리이모랑 조카만 두면 생기는일 feat. 경성대 온새미로 미용실 브릿지 잘 하는곳

0202hihi 2020. 11. 28. 00:17
반응형

 


전에 한번 조카가 핑크색 머리가 하고싶다고 해서 담에 엄마랑 아빠랑 없을때 이모랑 미용실 가서 하자고 약속했었는데
이날 언니랑 형부는 나에게 조카를 맡겼다
맡기기 전부터 난 이날 머리 예약을 해뒀었는데
오늘이 그날인가보다


경성대 온새미로 사장님 적극 도와드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 화이팅
매번 나때매 고생하는 온새미로 사장님께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무리한 요구도 다 해내주시는 정말 머리 잘하는 원장님
짱짱!


돌이킬수 없다


아주 신이났다


둘다 난리다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ㅋ


즈그 엄마가 머리 감겨주는것 보다 삼촌이 해주는게 편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 의문의 1패


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끈하게 탈색 잘됬네
므싯따아


지렁이젤리 먹방
마이쮸 씹기 먹방


핑크색 빨간색 파란색 보라색 노란색 머리가 하고싶데서 그렇게 다 넣었다
경성대 온새미로 사장님 짱
브릿지 짱
색이 아주 잘 나왔당 ㅋㅋㅋㅋㅋ

형부의 반응은 원래 개성있는거 좋아해서 보자마자 너무 이쁘다고 했고
언니는 첨엔 당황한듯 보였으나 우리딸 비비드컬러 너~무 잘어울린다며 ㅋㅋㅋㅋㅋ
다행히 혼구녕은 안났다


사실 마리도 다 생각이 있다
되게 많이 한거 같지만 겉머리 몇가닥씩만 해서
삔꼽거나 묶으면 묶은 꼬랑지만 뽀인트로 염색한게 보인다
머리풀면 정말 화려해 보이지만..

언니와 형부는 아이를 맡기면 어쩔수 없는 부분이라며 맡아주는사람이 알아서 놀아주는거라고 ㅋㅋㅋㅋ
그리고 아이한테 너무 큰 추억이 될거 같다며 오히려 좋아해줬다

하지만 화려한 사진만 본 우리 엄마는 세상에 애기머리에 이게 뭐냐며
해달란다고 다해주냐며
어째 너는 어릴때도 항상 별났는데ㅋㅋㅋㅋ못산다며 나름 혼났다
엄마는 안. 다.
내가 한귀로 듣고 한귀로 샬라랄라랄 흘려보낼거란 사실을.....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