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마시자

[부산 영도] 카페385 오션뷰 바다뷰 부산항대교 오륙도뷰 대형카페 키즈존 노키즈존 구분 베이커리카페

0202hihi 2022. 10. 11. 21:33
반응형
주소
👉🏻 부산 영도구 태종로 539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 주차공간 많음
☎️ 051-403-0385


주차공간은 카페 앞에 생각보다 넓고, 관리해주시는 분도 있어서 공간이 없었을 때도 마련해주셨어요!


파란 입구 문을 열고 들어오면 베이커리 코너가 있어요!
빵을 고르고 커피 주문할 때 같이 계산하면됩니당!


영도할매빵과 연탄빵은 요즘 핫한 인싸 빵이래요!
하지만 저는 달다구리보다 소금빵이 더 땡겨서
오늘은 소금빵 초이스!


살랑살랑 - 유자와 라즈베리
일랑일랑 - 캐모마일과 리치, 레드커런트
몰랑몰랑 - 홍시 슬러시
385 그라니따 - 달콤한 크림이 올라간 콜드 브루 샤벳

아기자기한 게 각자 개성에 어울리는 음료 이름을 지었네요!


3,4, R 층은 노 키즈존이고,
R층은 루프탑이 있더라고요!
저…. 는 3층까지 밖에 ….. 안 가본 느낌인데..??


1층 주문하는 곳 옆으로 테라스 나가기 전에
각종 커피와 간단한 열쇠고리, 문구용품이 판매하는 제품들이 비치돼 있었어요!
보조배터리 대여 기계도 있어서 사진 많이 찍어도 배터리 걱정이 없네요!?


#385 영도 2019
1층 테라스에도 바다 방파제와 섬이 보이는 뷰네요~!


주문할 때 고른 소금빵 🥐
이거 버터향도 많이 나고 짭조름한 소금 맛이 중간중간 감칠맛 나는 게 자꾸만 손이 간답니다
시중에 나온 소금 빵보다 확실히 달라 달라


2층은 한쪽엔 빵을 직접 만드는 곳이 있는 것 같아요!
요즘 대형 카페들은 다 베이커리 공간이 다 있나 봐요

티슈와 정수기, 빨대 챙기는 셀프바가 층마다 있었고, 물론 와이파이도 층마다 빵빵


3층부턴 노 키즈존
창밖으로 보이는 항구 뷰가 확실히 위로 올라오니 장난이 아니네욤
테이블도 다양하게 있고, 층마다 테라스 존이 따로 있었어요

이 위로 4층과 루프탑을 안 가봄…
바보…


저는 2층 테라스로 왔어요!
캠핑의자가 있어서 편해 보이길래 이 자리 선택!
캠핑의자가 노브랜드 제품이었는데
쫌 맘에 들더이다
편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먹은 살랑살랑 (유자 + 라즈베리)
너무 과하지 않은 맛이라 맘에 들었어요!
소금 빵의 짭조름이랑 잘 어울렸어요
아메리카노 맛은 확실히 블루고트(고소)라 그런지 산미가 별로 없어서 저는 좋았아요!

부산 영도 카페 38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