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마시자

[부산 서면] 듀코비다이너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x 쿠키런: 킹덤 굿즈샵 전포동 카페 외국감성 사진스팟 많아용

0202hihi 2022. 10. 5. 02:07
반응형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199번길 9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주차장 없음!!


https://naver.me/Gj3D4tz6

듀코비다이너 : 네이버

방문자리뷰 780 · 블로그리뷰 482

m.place.naver.com


입구부터 굉장히 독특하고, 외쿡 느낌 팍팍 나는 색감이 되게 화려한 카페라 한 번쯤 가보자 하고 있었는데
서면 갈 일이 있어서 들렀어요!

이날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게임 캐릭터들 탈을 쓴 사람들이 테라스에 모여있었어요!


일단 입구에 들어가면 마치 90년대 미쿡 너낌
레드 색상에 눈을 어디 둬야 할지 모르겠는 느낌도 있었어요!
사진 찍으면 잘 나오겠다앙


한쪽에는 콜드 브루, 드립백 등 커피 제품과 머그잔을 판매하더라고요!
신기하게 생겨서 또 눈길이 가네요!


콜드 브루가 종류별로 많고, 여기는 아이스크림이 맛있다고 했던 거 같음!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이니까 자연친화 뭐 그런 아이스크림이겠다


디저트도 종류가 꽤 있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지 않아서 놀랬어요!
하나 먹을까 했지만 크기도 크고, 나중에 저녁을 먹으러 가야 하기 때문에 디저트는 패쓰


2층으로 올라오면 생각지도 못한 공간들이 나와요!
있을법한 느낌이 아니라 오잉!? 하면서 다른 공간들도 궁금해지는 그런..?


아이스크림이 맛있다고 하니 아이스크림 디카페인 커피 (콜드 브루)를 주문했어요!
진짜 아이스크림 맛있네요
순삭해보림… 양이 너무 작았다
여유 없이 입으로 다 넣어버렸어욤


한층 더 위를 올라가 보니 루프탑 야외 공간이에요!


다시 일층으로 내려와 듀코비 스타디움
여기는
굿즈샵이래요!
노 키즈존입니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x 쿠키런: 킹덤
두 개의 게임이 콜라보한 건가..?
쿠키런은 지금도 하는데 난 왜 모르지? 여하튼 티셔츠도 판매하고
이것저것 볼거리들이 있는 거 같은데
저는 게임에 관심이 없으니까 뭘 봐야 할지 모르겠..ㅋ

게임하시는 분들이면 아주 좋아할 것 같아요!


그래도 공간 공간들은 귀엽고 아기자기
일욜날 왔는데 학생들이 많았어요!
사람이 많이 없었다면 사진스팟 너무 많아서
뭘 찍어도 인스타 감이었을 텐데 아쉽 아쉽


나오는 길에 쿠키가 인사해줬당
쿠키런 띠부띠부씰 모으는 울 조카가 봤다면 엄청 좋아했겠다 ㅠㅠ!!!!!
덥고 앞이 안 보이고 걷기 힘들 텐데 고생해욧!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