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마시자

[부산 경성대] 오디오디 파블로바 (머랭과 생크림 과일) 디저트 카페

0202hihi 2022. 11. 8. 01:39
반응형

부산 경성대 오디오디 파블로바 디저트 카페를 다녀왔어요!

파블로바의 비주얼 뿐아니라 맛도 식감도 너무 만족스러웠던 곳이에요

조각 케이크나 크로플 등 다른 디저트들도 있어서 맛도 기분도 달달 해지는 공간이에요

 

 

경성대 오디오디

주소

부산 남구 용소로 34 2층 odod

영업시간

월 ~ 토 12:00 ~ 22:00

일         12:00 ~ 21:00

☎️ 0507-1348-0721

https://naver.me/xrxMVL3L

 


odod : 네이버•


방문자리뷰 267 · 블로그리뷰 437

m.place.naver.com

 

 

달달구리 디저트가 당기는 날이라 경성대 디저트 카페를 검색해보다가 

찾게 됐는데 이전에 배민으로 시켜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바로 달려갔어요!

생각보다 입구가 작고 좁아서 그대로 지나치는 경우가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생각없이 직진만 하다가 그냥 지나쳤다가 다시 돌아와서 들어갔어요 ㅋㅋ직진본능ㅋㅋ

 

 

 

올라올 때 느낌과는 다르게 생각보다 크고 넓고 확 트인 공간이 있어서 놀랬어요!

테이블도 많고, 여유로워보여서 저는 좋더라고요!

 

 

 

 

트인 창과 모던한 인테리어들이 편안한 맘을 주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아기자기한 소품들 보단 이런 편안한 조명과 큰 창,

맞춘 듯 가지런히 있는 테이블 

무엇보다 여유로운 공간들이 맘에 들었어요!

 

 

 

 

파블로바와 갸또, 케이크, 크로플, 토스트까지 있고

파블로바는 그때그때 시즌 과일을 이용해서 만들어주시더라고요!

디저트는 샤인 머스켓 파블로바와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주문하고

음료는 달달구리한 디저트에는 아아죠 

카페 라테와 청귤 에이드도 주문했어요

 

부사 경성대 디저트카페 오디오디 파블로바

 

 

진짜 먹기 아까울 정도의 플레이팅 아닌가요??

파블로바는 머랭과 생크림, 과일이 합쳐진 디저트인데

이게 식감이 머랭의 그 사사샤삭? 바삭도 아닌 것이 아삭도 아닌데 바삭하면서

또 살살 녹는 이 식감 뭐라고 해야 하죠 대체??

거기에 생크림의 달달과 과일의 상큼함이 더해져서

오감을 만족시키는 그런 디저트가 틀림없어요!!!

 

 

경성대 디저트카페 오디오디 딸기 생크림 케이크

 

 

울 조카가 좋아하는 딸기 생크림 케이크

안에 빵이 식감이 좋더라고요!

거기에 중간중간 딸기가 큼직하게 들어있음!

조카가 다 먹더라고요 달지 않을까 했는데 생각보다 달지 않아서 

질리지 않게 먹더라고요!

 

 

경성대 디저트카페 오디오디

 

 

보고 있으니 또 먹고 싶은 비주얼

솔직히 제가 가끔 디저트를 찾지 정말 잘 즐겨 먹는 스타일은 아닌데

파블로바 요 녀석.. 지이~~~~~~~~인짜 매력 있다 정말이에요

꼭 다른 사람들도 먹어봤으면 좋겠어요

 

 

경성대 카페 오디오디

 

 

커피도 정말 깔끔했음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디저트도 잘 어울리고

라떼가 느끼하지 않아서 디저트와 먹어도 질리지 않았어요!

생각지도 못하게 너무 만족하고 먹은 디저트입니다

또 생각하는 맛이고 가끔 떠오를 것 같아요 그때마다 먹어야짓

 

 

부산 경성대 오디오디 파블로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