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마시자

부산 중앙동 남포동 근처 부산항 뷰 노티스 카페 busan cafe notice

0202hihi 2023. 1. 10. 23:37
반응형
남포동 근처로 일이 있어서 갔다가 중앙동 부산항 뷰를 가진 노티스 카페를 들렸어요!
여기 위치에 이런 항구뷰를 가진 카페가 있었다니!  사진 스팟도 많아서 들려서 인생샷도 찍고 오세요!

주소
부산 중구 대교로 135 노티스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전화번호
070-4114-8232
주차공간
카페 뒤쪽에 자체 주차장 있음

 

 

남포동카페 노티스
남포동카페 노티스

https://naver.me/58HFhxLp

 

노티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670 · 블로그리뷰 1,071

m.place.naver.com

 

 

남포동카페 노티스
남포동카페 노티스

 

 

1. 주차장

카페 뒷 쪽으로 오면 이렇게 자체 주차장이 있어요!

자리가 그렇게 많은 건 아니었고, 주말에 갔는데 한자리 겟했어요!

 

 

남포동카페 노티스
남포동카페 노티스
남포동카페 노티스

 

 

2. 1층 대관 및 행사공간

1층에는 홀? 공간인지 이벤트 대여 공간인가? 싶기도 했어요

카페는 2층부터 있었어요

걸어서 올라가면 됩니다!

 

 

남포동카페 노티스
남포동카페 노티스

 

 

3. 2층 카페공간 & 주문

2층으로 올라가자마자 주문하는 공간이 있었어요!

일단 주문부터 하고 구경해야죠?

 

 

남포동카페 노티스
남포동카페 노티스

 

 

디저트도  많지는 않았지만 조각케이크나 쿠키가 적당히 있었어요!

딸기라테와 요즘 시나몬에 빠져서 시나몬초코라테를 주문했어요

 

 

남포동카페 노티스

 

 

1층은 창가자리가 메인인 것 같은데 이미 다 차있고 다른 구석 자리들도 다 차 있었어요!

구석 자리들이 아늑해 보이지만.. 저는 중간에 아주 큰 테이블에 앉았어요

 

 

남포동카페 노티스

 

 

3. 3층 공간과 루프탑

계단 타고 올라오면 제일 먼저 보이는 화려한 공간!

남포동 노티스 카페의 시그니처 사진 스폿 같았어요!

벽이 오리지널 벽돌이라 더 클래식해서 분위기가 엄지 척!

 

 

남포동카페 노티스

 

 

3층에서도 방이 여러 개가 있었어요

그중에 오션뷰가 보이는 공간이 있었지만 사람들이 있어서 들어가서 사진을 찍진 못했어요

프리한 느낌의 공간들 안에서 우드 스타일의 테이블과 의자들이 편한 느낌도 주더라고요!

 

 

남포동카페 노티스
남포동카페 노티스

 

 

그리고 야외공간으로 나오면 이렇게 루프탑 부산항 오션뷰가 펼쳐지더라고요!

부산에서 정말 많은 오션뷰 카페들이 있지만 부산항 쪽은 일상이 함께 있는 오션뷰라 

망망대해랑은 또 다른 느낌의 바다뷰예요!

 

 

남포동카페 노티스

 

 

계단은 내려갈 때는 조심해야 합니다

경사가 많고 위에 층고가 낮아 키가 크신 분들은 머리박기 딱 좋은 곳이더라고요!

조심조심

 

 

남포동카페 노티스

 

 

4. 음료

딸기라테는 뭐 맛이 다 비슷하잖아요!

그래서 쏘쏘였고

시나몬 초코라테는 너~~~~~~~무 진해서 쓴 느낌까지 나더라고요 ㅜㅜ

그래서 집에 갈 때 테이크 아웃 잔에 얼음 더 많이 넣어달라고 말씀드려서 받았더니 딱! 괜찮았어요

 

 

남포동카페 노티스

 

 

5. 사진스폿

앉아 있다가 창가자리가 비어서 바로 옮겼어요!

그래도 여기 와서 사진 한 장 찍고 갈 수 있네요

너무 분위기 있는 창가예요!!

여기가 진짜 노티스 카페의 사진 스폿 같아요!

 

 

남포동카페 노티스

 

 

역광으로 배경에만 초점을 맞춰서 한번 찍어보고

조금 멀리서 사람한테 초점을 맞춰서 찍어봤어요!

둘 다 이뻐요!

노티스 카페를 방문하셨다면 여기서 꼭! 인생샷 찍고 가세요!

 

 

남포동카페 노티스

 

 

6. 노티스카페는

카페 자체가 대형카페만큼 크진 않았지만 남포동, 롯데백화점 근처라 그쪽에 갈 일 있으면 들려보세요!

진짜 분위기 있고 또 다른 오션뷰라 매력 있는 카페였어요!

음료는 커피를 먹진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그냥 그저 그랬어… 요 ㅎㅎ

 

 

남포동카페 노티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