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자 - 국내/강원도

강원도 숙소 어반스테이 속초해변점 스튜디오 더블 가성비 대박 urbanstay SokchoBeach hotel

0202hihi 2023. 6. 23. 18:39
반응형

속초에 숙소를 찾아보다가 발견한 가성비 대박이라는 어반스테이 속초해변점을 갔다 왔어요~!

속초아이를 볼 수 있는 오션뷰 호텔이라 해서 바로 예약했어요

호텔은 아닌 느낌이고, 간단하게 문자로 비밀번호를 알려주셔서 자유롭게 체크인할 수 있었어요

되게 프리해서 방해받지 않고 놀 수 있었어요

스튜디오 더블룸은 다른 방들에 비하면 작긴 하지만 그래도 이 정도면 가성비 대박입니다!

아주 잘 놀다가 가요!

 

 

어반스테이속초해변
어반스테이속초해변

 

 

주소 강원 속초시 해오름로 195

체크인 16:00 체크아웃 11:00

전화번호 0507-1375-7694


주차장 건물 내 가능

평일기준 4만 원 후반대 예약

숙소 앞 7 세븐일레븐, GS편의점 있고 gs는 택배가능

 

어반스테이 속초해변 | Sokcho beach

속초해수욕장과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있어 속초의 바다를 즐기기 좋습니다. 모든 객실에 세탁기와 세탁 세제가 구비되어있어 잔잔한 바다를 바라보러 떠나온 분들부터, 물놀이를 즐기는 분들

urbanstay.co.kr

 

 

어반스테이속초해변

 

1. 분위기

 입구에서 문을 열자마자 보이는 배경은 오른쪽은 주방 왼쪽은 화장실이었어요

원룸 느낌이지만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모던해서 편안한 분위기예요

 

 

어반스테이속초해변

 

 

2. 침실 겸 거실

쭉 들어오면 원형식탁과 더블베드가 있었어요

동선이 되게 편리하지만 또 그렇게 갑갑하게 좁진 않아서 친구와 둘이서 묵기에 딱 좋았어요!

물론 바닥에 캐리어 두 개 펴고 짐정리도 하고 원룸이지만 좁지 않아요!

 

 

어반스테이속초해변

 

 

침구는 호텔식 침구가 맞아요!

그리고 엄청 깨끗했어요!

아! 머리맡에 멀티탭보고 빵 터지긴 했어요 생뚱이지만 누구보다 편리하게 사용했슴둥

자는 동안에 아이패드 아이폰 에어팟 모든 걸 다 충전하고도 남았어요!

 

 

어반스테이속초해변

 

 

3. 세탁 가능

세탁기도 있움 ㅋㅋㅋㅋ 그래서 있는 김에 돌렸어요

며칠 묵은 양말이랑 바다에 빠져버린 양말이랑 빨리 마르는 히트텍은 다 빨아버렸죠~!

확실히 여행할 때 이렇게 세탁기 있으면 상쾌하게 리셋하는 기분이라 좋아요

 

 

어반스테이속초해변
어반스테이속초해변

 

 

4. 취사가능

주방 도구도 있어서 야식으로 라면 먹을 수 있다고요

여기는 대게를 먹으면 안 된다는 말이 없어서 대게를 시장에서 포장해 왔는데 먹고 나서 라면 끓여 먹으라고 다리 자투리를 준단 말이죠??????? 그거 라면 안 먹을 수 없잖아요??????????

깔끔하고 시스템이 좋은 호텔도 좋지만,  때로는 취사가 가능하고 구비가 되어있는 숙소가 너무 좋아요

냄비, 뒤집게, 도마, 칼, 키친타월, 팩까지 다 있어요

호텔만 다니다가 한 번씩 중간에 이런 숙소도 편하고 프리하고 할 수 있는 게 많아서 좋습니다!!!

 

 

어반스테이속초해변

 

 

5. 큰 냉장고와 냉동실

냉동실까지 있고, 냉장고 이렇게 큰 거 너무 좋아

여름에 마실 거 시원한 거 많이 가져올 텐데 크기가 넉넉해서 모자라지 않겠어요!

강원도 한 달 살기 하는 숙소로도 너무 괜찮을 것 같아요 

 

 

어반스테이속초해변

 

 

6.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캡슐커피

전자레인지가 있어서 시장에서 사 온 음식을 차갑지 않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고요

음식 못해도 냉동음식 쌉 가능입니다!!!

커피포트는 어디에나 있으니 그렇다 치는데 캡슐커피까지 있을 줄은 몰랐네요?!

 

 

어반스테이속초해변

 

 

7. 옷장/ 다량의 옷걸이/ 건조대 / 다리미

옷장에 옷걸이 아주 많고, 손잡이형 스팀다리미도 있고,  건조대도 있어요

세탁기부터 말리고 다림질까지 다 할 수 있잖아요?

근데 방도 너무 깨끗하고 편안함... 안락해

 

 

어반스테이속초해변

 

 

8. 크고 넉넉한 화장실/ 타월 넉넉

화장실 너무 중요하죠 

깔끔하고 원룸인데 화장실은 엄청 널널해요

이것도 장점 중 하나인데 방이 작은 곳은 화장실도 쪼끄만한 곳이 많은데

여기는 화장실은 널널해서 아주 쾌적하고 여유롭게 샤워를 할 수 있었어요

친구는 옆에서 샤워하고 나는 옆에서 화장 지우고 쌉 가능하다고요

 

 

어반스테이속초해변
어반스테이속초해변

 

 

샤워 부스가 따로 있어서 추운 겨울에서 따뜻하게 샤워를 했답니다

그리고 부족함 없는 타월 진짜 ㅋㅋㅋ 여기저기 구비가 돼있어서 부족할까 봐 걱정할 필요가 없더라고요

여기 사장님 손이 크신 건가요??!

드라이기와 여분의 휴지까지 화장실 서랍에 구비돼 있으니 찾아쓰셔요!

 

 

어반스테이속초해변

 

 

세면대 앞에는 다회용 핸드워시가 있고, 

샤워부스에 샴푸, 바디워시, 컨디셔너까지 아주 넉넉하게 있습니다.

단점이라고 한다면 칫솔, 치약은 없어요

저희는 가지고 다녀서 괜찮았지만 없다면 근처 편의점이 바로 있어서 사면될 것 같아요

 

 

어반스테이속초해변

 

 

9. 스텐딩 TV와 식탁

속초시장에서 사 온 대게와 회, 체리, 아몬드크림치즈프레첼, 이틀 내내 들고 다닌 김부각과 꾸이꾸이,  호가든로제♥ 

저녁은 시장에서 사 온 속초음식들로 파티해야죠 파뤼 타임

그리고 요즘 유행하는 스텐딩으로 TV가 있어서 옮겨 다니면서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음

침대에서도 볼 수 있어요 밥 먹으면서도 볼 수 있고 너무 좋죠?

그리고 무엇보다 식탁이 있어서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 좋은 게 너무 많죠?

사실.. 호텔은 먹는 공간이 생각보다 많이 없는데 제대로 된 식탁이 있는 게 이렇게 편할 일이었는지 이제 알았네요

 

 

어반스테이속초해변

 

 

10. 오션뷰/ 속초아이뷰

아침이 돼서 오션뷰가 있다던데 속초아이도 보인다던데 어디 어디?!?!!??? 하면서 커튼을 열었는데

앞에 건물이 엄청 크게 보여서 당황했지만 베란다로 나가서 오른쪽 옆으로 돌아서보니 쪼끔씩 보인다 보인다 싶더라고요

속초아이는 어디에 있는 거야?!!!!!!

 

 

어반스테이속초해변

 

 

완전 옆으로 틀어보면 속초아이도 보입니다!!

방안에서의 뷰는 앞에 건물이지만 테라스에서의 뷰는 오른쪽으로 고개 돌리면 오션뷰와 속초아이를 마주할 수 있어요!

이 정도 가격에 이 정도의 뷰와 방 컨디션이라면 정말 정말 좋은 퀄리티인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