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자 - 해외

태국 푸켓 너티누리스 naughty NURI’S patong phuket 폭립 비비큐 빠통 맛집 (인도네시아 음식 전문점) 현지인 맛집

0202hihi 2024. 3. 18. 22:57
반응형

너티누리스는 푸켓 라차섬 투어 때 사장님이 알려주신 맛집이었어요 사장님이 태국 현지 사신지 20년 가까이 되어가신다고 해서 여긴 현지인 찐 맛집이다 생각했고, 투어 끝나고 숙소 와서 씻고 바로 달려갔던 곳이었어요!

메뉴는 폭립, 나시고랭, 미고랭, 치킨, 샐러드 등 있어요

폭립은 흔히 우리가 아는 맛있는 폭립이었는데 가격대가 확실히 저렴해서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빠통 현지인맛집 너티누리스
빠통 현지인맛집 너티누리스

 

 

주소 : 122 ถนนราษฎร์อุทิศ, Pa Tong, Kathu District, Phuket 83150

영업시간 : 12:00~24:00

전화번호 : +66 61 173 0011

https://maps.app.goo.gl/AWCF5U3RUGrPgXrEA?g_st=ic

 

Naughty Nuri’s Phuket · 4.5★(2198) · 음식점

122 ถนนราษฎร์อุทิศ, Pa Tong, Kathu District, Phuket 83150 태국

maps.google.com

 

 

빠통 현지인맛집 너티누리스
빠통 현지인맛집 너티누리스
빠통 현지인맛집 너티누리스

 

 

1. 너티누리스 메뉴

NAUGHTY NURI'S 1995 SIGNATURE BBQ SPARE RIBS

(1995년 시그니처 삼겹살 립) 499밧

NAUGHTY NURI'S HICKORY SMOKEY RIBS

(밤나무 훈제 돼지갈비) 499밧

NAUGHTY NURI'S BBQ SATAY LILIT

(사테발리 돼지?) 230밧

GRILLED HOG'S PLATTER

(바비큐 세트) 420밧

NAUGHTY NURI'S BBQ PORK CHOP

(바베큐 돼지갈비) 270밧

BBQ PORK LOIN

(등심바베큐) 220밧

 

INDONESIAN STYLE NASI GORENG

(인도 스타일의 볶음밥 나시고랭) 230밧

INDONESIAN STYLE MEE GORENG

(인도 스타일의 볶음면 미고랭) 230밧

THE NOTORIOUS SHORT RIB? 550밧

BALINESE UN BETTY? 350밧

CRISPY PRAWN DUMPLING

(새우만두) 160밧

GOLDEN CRISPY CHICKEN WINGS

(크리스피 치킨 날개) 250밧

CHEESY SEXY TRUFFLE FRIES

(치즈 트러플 감자튀김) 200밧

DEVILLISH CHEESE PORKY NACHO

(치즈 돼지고기 나초) 250밧

NAUGHTY NURI'S SIGNATURE ROASTED PORK SALAD

(구운 돼지고기 샐러드) 250밧

AVOCADO SALAD

(아보카도 샐러드) 250밧

VEGETERIAM SPRING ROLL

(베지테리암 스프링 롤) 170밧

 

CITRUS FIZZY PAN SEARED SALMON

(팬 연어구이) 320밧

NAUGHTY NURI'S SIGNATURE FLAMING CROLED PORKY BURGER

(돼지고기 버거) 320밧

GILLIMANUK BALINESE INSPIRED BRAISED LAMB SHANK

(양갈비찜) 420밧

BALINESE SPICED SOP BUNTUT

(발리향신료 수프) 280밧

ROSTED PORK KNUCKLE

(독일족발) 520밧

 

 

빠통 현지인맛집 너티누리스

 

 

2. 너티누리스 내부

엄청 넓었고, 우드느낌이 가득했어요

식당 안에서도 야외와 연결된 좌석이 있어서 오픈된 느낌이 있어 확트여서 답답함이 없었어요

가족들 외식하러 오는 분위기라 저도 덩달아 기분이 좋았어요!

 

 

빠통 현지인맛집 너티누리스
빠통 현지인맛집 너티누리스

 

 

3. 너티누리스 폭립

너티누리스 입구에서 폭립 시식을 해주는데 한 조각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바로 시켰죠!

역시나 너무 부드럽고 소스가 딱! 맞춘 듯 싱겁지도 않고, 짜지도 않더라고요! 입맛에 딱 맞았어요

뼈에 살도 너무 많이 붙어있어서 씹는 맛도 있는데 질기진 않고 식감이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안 그래도 물놀이하고 와서인지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빠통 현지인맛집 너티누리스
빠통 현지인맛집 너티누리스

 

 

4. 너티누리스 나시고랭

나시고랭은 생각보다 식감이 쫜득? 하더라고요

보통 동남아 볶음밥은 쌀알이 돌아다니잖아요?

근데 이건 그렇지 않았어요 개인적으로 전 꼬들밥을 좋아해서 아쉬웠지만 맛은 딱 깔끔했어요

그리고 같이 나온 무삥이 너무 맛있었어요 태국에 파는

무삥은 왜 이렇게 맛있는 걸까요?? 무삥만 더 시켜 먹고 싶더라니까요

 

 

빠통 현지인맛집 너티누리스

 

 

5. 너티누리스 스프링롤

이거 맛있었어요! 채식 스프링롤이었는데 너무 간이 잘돼있는 거예요~!! 겉바속촉의 정석!

식감도 너무 좋은데 고기도 아닌데 왜 고기맛 나는 것처럼 꽉 찬 맛이었어요! 강추!!

 

 

빠통 현지인맛집 너티누리스

 

 

6. 너티누리스가 주는 소소한 즐거움

어느 테이블에 칵테일을 시켰는지 갑자기 직원분들이 다다다 나와서 춤? 율동을 해주시더라고요?

꽤 신나게 하셔서 저도 덩달아 신났어요

밥 먹다가 소소하게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빠통 현지인맛집 너티누리스
빠통 현지인맛집 너티누리스

 

 

7. 너티누리스 후기

제대로 된 한 상을 먹은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태국식만 먹어서 질릴 때쯤 오면 너무 좋을 것 같고 맛도 분위기도 채워진 식사였습니다

내부도 깔끔하고 커서 마냥 로컬 같은 느낌은 아니고 잘 차려진 식당 같았어요! 로컬보다 갖춰진 곳을 원한다면 여기 방문해 보세요!

 

 

https://youtu.be/rSRPPt3xhyI?si=7nCv68Xyxw3DSp5H

빠통 현지인맛집 너티누리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