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정보/어플

사진 복원 어플 Rimini 사용해서 어릴때 사진 복원해봤어요!

0202hihi 2020. 11. 4. 09:23
반응형



어플 들어가면 첫번째 파란동그라미 선택해서 사진선택하고 광고 30초 보고나면 뙇!!! 복원됨
여러가지 복원어플 사용해봤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거나 별차이 없거나 였어요
Rimini 얘는 시간도 1분? 정도로 선명하게 제일 잘되더라구요
근데 단점은 하루에 5장 제한이 있어요ㅠㅠ
그래도 무료니까~!!

이제 복원한 마리의 어릴때 뚜둥..! 개봉..!


세상에 아가야때.. 나도 이럴때가 있었지
이때 엄빠가 나 눈이 사파리? 사시? 인줄알고 병원데리고 갔었데요 눈동자가 너무 몰려있어서 (tmi)


학 ㅋㅋㅋ 이때 손에 쥐고 있는건 새우깡


이때도 새우깡 언니 학원 운동회 따라간날
나는 과자 들고 있는 사진이 많네
엄마의 패션센스..! 청청
이때 근데 은근 모자가 잘 어울린당 귀..귀엽쥬? 애기때니까 귀엽다고 해줘요


개구쟁이 얼굴에 장난이 가득가득


마리 재롱잔치~~!!! 캉캉치마


오~ 약간 애가 크니깐 지금 모습이 있지 않나요??


마이 마마
신혼여행 사진!
이때가 지금의 나보다 엄마가 어릴때다
역시 엄마가 젤이뽀


막내동생 태어나기 전에 가족사진
엄마는 이쁘고 아빠는 잘생겼네~!
언니두 잘생겼당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유전자~!
아빠같은 남자랑 결혼해서 엄마같은 엄마가될테야!

유치원앨범에 있던 사진


마리 어릴때도 약간 나름 힙함 ㅋㅋㅋㅋㅋㅋㅋ
이때부터 LA모자 썻네
어릴때 패션은 전부 엄마의 작품이다 ㅋㅋ

사진 상태따라 쌍커풀이 진했다 약했다 해서 다 잡아내진 못하지만 그래도 나름 만족해요!

다들 옛날 사진 복원하셔서 추억한번 꺼내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