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정보/어플

[just dance now] 저스트댄스 닌텐도스위치 기계없이 휴대폰으로 연결해서 집에서 춤추기

0202hihi 2021. 1. 31. 09:01
반응형

 


저스트댄스 저도 해보았습니다
요거요거 집콕 놀이에 진짜 ㅋㅋㅋㅋ 최고네요
기계없이도 가능하다는점!
저스트댄스나우 어플 다운받고 별명만드는데
리버마우스 왕국에서 온청춘이라고 떠있길래 그대로 뒤에 마리만 붙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마트티비나 노트북이나 컴터에서 티비연결해서 할수있어요!
저는 스마트 티비로 네이버 들어가서 저스트댄스를 검색하고 입장!!!


첫 한판은 혼자 해야해요


컴퓨터 선택하고


댄스룸 번호를 입력해 줍니다


자 이제 슬 시작 해보죠
한손에 연결한 휴대폰을 들그요
뤠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껌이네


위에 여러 나라 다른사람들도 참여하네요
우왕 신기해 같이 할 수 있다니

 
자 이제 열심히
타이밍 맞추고 나발이고 그냥 저 뭐냐 저거 캐릭터 따라추게됨
모르겠고 신남


해피 해피 ㅋㅋㅋㅋㅋㅋㅋ
넘신나네요..?

어느새 옆에와서 하고있는 언냐


휴대폰만 있으면 여러명 댄스룸 같이 들어와서 하면 되니까 넘 좋쥬
언니랑 동생이랑 다 같이 함

아! 그리고
발 구르기 없기로..!


불태웠다
우리 언니 뭐지..
나는정유나다 ㅋㅋㅋㅋㅋ 주부 스트레쓰 여기서 날리나봐
별명 너무 길이서 앞에 짤랏다 ㅋㅋㅋㅋ
왕국이서 온 청춘 마리로

음 재밌고 힘들어요
이걸로 살뺀다는 사람 이해 가요
아 그리고 코인이 있어야 이거 틀 수 있는데
20분정도에 한번씩 코인이 차더라구요?
저는 근데.. 7000원주고 한달 샀어요..
하루는 4500원 5000원 인데 한달은 7000원이더라구요?
그럼 한달 하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