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정보/어플

인테리어 3D입체 도면 어플 룸플래너 room planner (가게나 집 이사 준비할때 완전 꿀템)

0202hihi 2021. 1. 8. 13:15
반응형


이번에 가게 이전한다구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스스로 본인이 간단하게 인테리어나 도면을 만들 수 있는 어플이 있더라구요
자꾸 결제하라는거 나오는데 가볍게 넘겨주고
결제 안해도 충분히 쓸만한거 같아요!


내가 만든 방도 볼 수 있고
다른 사람들이 만들어 놓은거 참고도 할 수 있어요!

 
일단 내 평면도 추가 해서 내가 쓸곳 사이즈를 측정해서 틀을 만들어 줍니다!
문, 창문, 벽 다 원하는 사이즈로 만들수 있어요


평면도가 만들어 졌다면 이제 가구를 하나씩 채워 봅니다!
가구 위치? 사이즈도 내가 원하는 크기로 할 수 있어요
완벽히 내가 원하는 디자인은 아니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가늠하기엔 너무 딱 좋은거 같아요
저는 뷰티샵이라 베드랑 화장대, 그리고 수업테이블 이렇게 필수라서 사이즈 맞게 배치를 여기 저기 해보았는데 은근 재미져요
공사 전에 미리 해보니 공사할때 좀 더 디테일하게 여기저기 필요한부분 놓치지 않을 수 있을거 같아요


가구 배치 했을때 주변 가구와의 거리, 남은여백 사이즈도 가구 클릭하면 바로 바로 알수있어요
대박이지 않아요..?
지짜.. 이 어플 누가 만든거여..
천재


평면도와 3D입체로도 볼 수 있어요
세상에나


360도 회전 가능해서 동서남북
위아래 위위아래 어디서나 볼 수 있네요
지짜...... 기술 좋다..!

 
조명도 달 수 있어요
못하는거 빼고 다 할수있음
안그래도 공사전에 조명 설치할 위치 정해서 알려드려야 하는데
공사해주시는 사장님한테도 훨씬 쉽고 정확하게 제 의사를 전달 할 수 있을거 같아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icandesignapp.all

룸플래너: 집 인테리어 & 도면 디자인 3D - Google Play 앱

집 꾸미기와 평면도 디자인이 가능한 '룸플래너'로 여러분의 집과 아파트 등을 마음껏 꾸며 보세요. 미리 디자인된 인테리어를 참고하여 침실, 욕실, 거실에 어울릴 만한 디자인과 가구 배치를

play.goog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