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금이일상

[소금이 일상] 산책가다가 인생네컷 도전!

0202hihi 2020. 12. 1. 23:35
반응형

 


오늘은 내가 일마칠때 맞춰서 조카랑 소금이가 데릴러왔다
무슨 이산가족 상봉처럼 소금이랑 조카가 반겨주었다
ㅋㅋㅋㅋㅋㅋ이맛에 이모하고 소금맘 하지

빵댕이 시강
주인아얼렁와
조카랑 소금이랑 잘논다
신호기다릴땐 늘 앉아요
서로 바라보면서 걷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카가 엄마처럼 이모랑 소금이 찍어주겠다며 앉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왜케 귀엽니 너

저렇게 열정적으로 조카가 찍은 사진
길가다가 실외에 있는 인생네컷 발견
아이구 무거브라
흑마늘 두개 찾아보세용~


소금이랑 조카랑 언니랑 나랑 넷이 인생네컷
잘나오네..!!????


커피 사러 들어간 언니랑 조카 기둘리기
소금아 살쫌 빼야겠엌ㅋㅋㅋ
손이 후덜덜이다..
하지만
남이 소금이 살쪘다 그러면 털찐거라고 빡빡 우긴다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