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금이일상

[댕댕이아이템] 다이소 LED 애견하네스 강아지 하네스 + 배변비닐파우치 안전하게 밤산책하기

0202hihi 2020. 10. 29. 07:04
반응형



다이소에 정말 유용한 아이템들이 많은것 같아요
저번에 강아지 똥 치우기 꿀템 가방도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led 하네스 입니다!
소금이는 6키로라 사이즈고민을 하다가 L 라지 사이즈로 구매하였고, 조절할수있는 끈이있어서 쪼으니 낙낙하게 맞더라구요!




led버튼은 두개에요!
그냥 딸깍 누르면 켜지고 크리스마스트리처럼 한번 누르면 바아아안짝 바아안짝
두번누르면 반짝반짝
세번 누르면 반짝(계속유지)
네번 누르면 off




여기에 오늘은 간편하게 하네스에 끼우는 똥봉투 주머니 (배변비닐파우치) 장착하면 산책준비끝!!
소금이 산책 좌우명은 ‘내 똥 치울 것은 내가 책임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은 낮이라 led가 확눈에 들어오진 않지만
그래도 하네스가 단단하다!
털에 묻혀서 티가 안나나봉가


해가 질때까지 달려보자
댕댕이 멍때리기
엌... 엎드리면 곤란해.. (엄마들은 공감할거에요)
주인아 나는 여기가 편안하구나

 
애정표현 타임

아직 밝은데 달이 뜨고있다
소금이는 뒷 엉덩이뼈 장애를 가지고 있어서 중간중간 무리 안되게 안아주기 (무...거..겁지 않다)
소금이랑 마리랑 투샷
소금이랑 마리랑 조카랑 쓰리샷


이모 괴롭히기 잼
소금이도 덩달아 신나서 부비부비




이제 점점 해가 저물어가니 led가 더욱 선명해진다




오우 밤되니까 완전 간지폭발 소금이
ㅋㅋㅋㅋㅋㅋㅋ 간지댕댕이 인싸템이다 이건
와 다이소 진짜 꿀템 천국이다
박수!!!


아주지친마리와 아직팔팔한조카님

 두시간을 놀고 나니 지친다 지쳐..
조카님은 아직 장난칠 힘이 남았나보다
마리는 신호기다리는데 넉다운
black out 직전이다 (배운건 써먹기!)
이럴때 쓰는거 맞쥬?

반응형